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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전설의 군인이 도사를 이길 수 없는가?

도사는 방어력이 강하다. 도사는 육방패 애완동물을 불러 공격을 흡수할 수 있고, 자신의 방어속성도 높아 병사들이 도사를 공격할 때 효과적인 피해를 입히기 어렵다.

도사는 가혈을 치료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도사는 연대전에서 팀의 지속적인 생존 능력을 보장할 수 있다. 군인이 도사에 의해 치료된 팀원을 공격하는 것도 어렵다.

도사는 애완동물을 소환하여 싸울 수 있다. 이 애완동물들은 병사들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특히 연대전에서 더욱 그러하다. 사병들은 자신의 수출과 기술로 싸울 수밖에 없다.

기능 요소: 전사의 기술은 물리적 공격을 위주로 하고, 도사는 마술공격을 위주로 한다. 도사는 다양한 마술을 통해 원격 공격을 할 수 있고, 여러 기술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으며, 공격 범위가 더 넓다. 점찍어, 사제는 끊임없이 기술을 방출하여 병사의 피를 소모할 수 있지만, 병사는 신속하게 피를 흘릴 수 없어 전투력이 떨어진다.

장비 요인: 병사 장비는 보통 방어와 물리적 공격에 초점을 맞추고, 도가 장비는 마술공격과 마술방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로 인해 병사들이 도술 공격에 직면했을 때 피해를 효과적으로 줄이기가 어려워 도사에 정면으로 맞서기가 어렵다.

기능요인: 도사와의 전투에서 병사들은 도사의 기술공격을 피하고 적절한 시기에 공격을 개시해야 한다. 도가 기술의 범위 공격과 지속적인 석방 특성으로 인해 병사들이 반격할 적절한 시기를 찾기는 어렵다.

게임 설정 요소: 예를 들어 레전드 게임에서는 전사의 성장 곡선이 상대적으로 평평하고 업그레이드가 어렵고 도사가 비교적 쉽게 업그레이드된다. 이로 인해 군인과 같은 등급의 도사의 실력 격차가 커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