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높은 프로그램 품질, 좋아하는 관객, 시청률;
둘째, 시사를 바짝 따라가면 참신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셋째, 대화 내용이 대담해서 다른 프로그램이 감히 말하지 못하는 말을 할 수 있다.
1 항과 2 항에 부합하는 토크쇼는 현재 국내에서는 비일비재하지만, 일단 3 항에 이르면 결방도 멀지 않다.
당강 삼면' 은 줄곧 세 편을 모두 차지해 왔으며 19 년 동안 지속되어 방송을 중단한 것은 토크쇼의 기적이다.
Deng Yongkai 가 빨간색을 얻을 수있는 주된 이유는 그가 원고를 외우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채팅하기 때문입니다. 세 사람이 녹색 천 앞에 앉아 화제의 입만 열면 오곤 하는데, 종종 사회자의 인뇌구멍이 너무 커서 한 화제에서 도망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또한 "당나라와 당나라 세 사람이 주제에서 벗어날 수 없다" 는 기원이다.
바로 이런 느긋하고 무제한적인 채팅 환경으로 덩영인 삼중주가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왕몽과 마미두 등 유명 인사들은 이 프로그램을 가장 좋아한다고 여러 차례 말했다. 채팅할 압력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바로 이런 지나치게 느긋한 상태가 당강 3 인방의 불협화음으로 이어졌다. 이 언어들은 청중에게 냉막, 심지어 일본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조화로운 사회에서는 받아들이기 어렵다. 결국 어떤 말은 나쁜 아이를 가르치기 쉬우니, 나쁜 아이를 가르치지 않아도 나쁜 화초를 가르치는 것은 옳지 않다.
사실, 방송을 중단하기 몇 년 전, 덩영계는 줄곧 주류 이데올로기에 접근하고 있다. 화제 선택이 점점 좁아지고 게스트도 점점 수렴하고 있다. 허자동 마가휘를 포함한 많은 단골손님들의 출연률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양문도는 유쿠에서 일련의' 이상을 보는 것' 을 열었다. 자신의 독서 프로그램' 천일야' 외에도 그는 16 에서 타오를 위해' 원탁학교' 를 만들었다. 또 한 명의 게스트가 더 많아졌는데, 화제는 거의 시정에서 멀리 떨어진 핫스팟이다. 미식가+테크놀로지+꿈+어린시절 추억이 절반을 차지했고, 타오와 같은 게스트였다.
이 순수 거세판' 원탁파' 는 평점이 떨어지면서 조회수가 갈수록 나빠지고 있어 영문도 모른 채 멈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거세, 거세, 거세, 거세, 거세, 거세, 거세) 원래' 등영인 삼면' 의 열을 옮기고 싶었지만 사회자와 게스트의 껍데기만 덩영통의 핵심과 날카로움이 없어 멋질 수밖에 없었다.
따라서 비교적 좋은 토크쇼는 현재의 언어환경에서 결방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너는 웰메이드를 만들 수 있고, 신기한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채팅을 놓아서는 안 된다. 누가 감히 수다를 떨면, 누가 바로 다음 결방 프로그램이다.
모두 같습니다. 자기 미디어를 포함해서요. 이 질문에 대답하면, 나는 죽은 마음가짐이 있다. 나는 이미 사라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