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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군신의 명리가 군주를 어떻게 확정하는가?

심고

심고는 생명선의 중추로 황제에 비해 누구도 다른 사람에게 침범과 상해를 당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그램을 가질 수 없다. 다른 사람에게 유도될 수도 없다. 마음은 다른 사람에 대한 입장도 없고, 관점도 없고, 개성도 없다. 위엄 있고 지도적인 황제. 그래서 우리는 누설할 수 없다.

오행으로 볼 때, 생명의 뿌리에 있는 심고는 왕성한 기운이 모이는 현상으로, 생만 할 수 있고, 도울 수 없고, 기죽을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갈신이 해방되어 구조되지 않았다면, 갈신으로 당선될 수 없었을 것이다.

고어 하느님.

한 나라에는 황제가 하나밖에 없어서 정령이 통일되고 국부민안이 될 수 있다. 만약 두 명의 황제가 있다면, 보호막 다툼, 전쟁, 천하대란, 전쟁이 흩날리고, 생물이 도탄에 빠지게 될 것이다. 속담에 한 산은 두 호랑이를 용납할 수 없고, 두 호랑이는 서로 다툰다는 말이 있다. 반드시 손상이 있을 것이다. 인생에는 황제가 있다. 하나는 반드시 없애야 하고, 하나는 자제하고, 하나는 카타르시스이며, 모두 우리가 쓰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황제는 위망, 권위, 존엄성, 인격, 부를 갖지 못할 것이며, 한 사람은 백성들과 평등할 것이다.

오행 명중에서 이해하는데, 바로 심고가 맞았고, 두 심고는 나갈 수 없었다. 이를 음과 양의 관계라고합니다. 음양의 법칙은 음으로는 양을 가질 수 없고, 양찬은 음양을 가질 수 없다. 운명이 자모가 심고라고 결정할 때, 너는 목이신의 출현을 쓸 수 없다. A 와 B 의 외모가 애매하고, 진짜와 가짜가 무성하고, 서로 죽이다. A-B 의 생김새는 신이지만 오행이면 강도라고 부를 수 있다. 여기서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음양이 나타날 때마다, 하관의 칠살, 정재편재, 정인편인, 모두 싸움과 약탈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강도와 비교하면 경쟁은 모든 관위, 모든 부, 모든 인연 등을 가져간다. 그러므로 이것은' 심고' 가 외롭고 경쟁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신.

인사면에서 심고는 국가를 지휘하는 황제와 비교할 수 있다. 강건한 체격, 총명한 지혜, 정신, 능력을 가져야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다. 병든 사람은 황제가 될 수 없다. 황제는 많은 사람들이 선출한 조직, 단체이다. 이 사람은 반드시 모든 합성섬유를 가지고 있어야 황제가 될 수 있다. 몸이 약하고 병이 많은 사람이 나라를 이끌 수 있다면? 이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생명의 뿌리 중 오행, 가장 역동적인 것은 명중이 가장 힘이 센 반면, 오행 중 점령된 달은 오행 만남의 변화로, 공중의 당을 형성하고, 세력이 되어야 생발 능력을 가진 오행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행을 월중에 처형하면 무생명의 원소이고, 오행무기는 다른 오행을 누설할 수 없다. 바로 오행무위, 오행무기, 오행무기, 오행무기, 오행탁함, 무형, 형체 특징을 표현할 수 없는 낭비다. 고대인의 구름: 조형자는 하늘, 신, 신, 귀함, 패자는 땅, 탁함, 비천함, 멸망이다. 그러므로, 격의 신성은 생명력과 왕성한 오행만이 격의 신성이라고 할 수 있다.

건조: 신기경기

흉측한 윤회

흙을 예로 들자면, 흙을 다투는 땅을 금기로 하고, 흙을 억제하는 나무도 금기시된다. 딩의 연금용 신도 금기이다. 인수는 신병을 피하고, 기신은 가장 나쁜 금기, 즉 총결산을 꺼린다.

희신-벤토나이트, 병불, 김신, 목이입니다.

신을 피하라-그것은 네 자신의 땅, 정불, 경금, 자모, 인수이다.

나는 최근에도 실명 이론을 연구하고 있는데, 내가 너에게 자료를 제공하겠다. 질문하지 마세요. 저는 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