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엄경' 의' 4 가지 청정명교' 에서 이렇게 썼다.
아난. 그리고 세계의 여섯 중생. 그 마음은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것은 삶과 죽음을 계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삼매를 연습한다. 이것은 시간 낭비이다. 마음을 죽이다. 먼지가 나오지 않는다. 아무리 똑똑해도. 명상하기 전에. 계속 죽이면 신도에 떨어질 것이다. 상품 있는 사람. 강력한 유령을 위해. 중간 제품에는 날으는 요희, 귀신 잘생김 등이 있습니다. 열등품은 나찰이어야 한다. 다른 귀신들 안에도 제자가 있다. 각각은 최고로 간주됩니다.
내가 나간 후에. 최종 법률에서. 귀신이 많다. 성세가 번화하다. 고기를 먹으면 보리도로 통한다고 합니다. 아난. 나는 승려에게 깨끗한 고기 다섯 가지를 먹게 했다. 이 고기는 나의 신력으로 변한 것이다. 생명의 근원이 없다. 루버라흐만. 지면이 매우 습하다. 모래와 석두 추가. 풀과 채소는 타고난 것이 아니다. 나는 엄청난 동정심과 신성한 힘을 부여받았다. 큰 슬픔으로 필명은 고기다. 너는 맛을 보았다. 여래가 죽으면 어떡하죠? 중생의 고기를 먹다. 돌이라고 합니다. 너는 알아야 한다. 그것은 육식동물이다. 나는 매우 기쁘다, 마치 말 세 마리처럼 느껴진다. 나찰. 결국 신문은 생사의 바다로 가라앉을 것이다. 불교가 아닌 제자. 이런 사람. 서로 죽이고, 서로 삼키다. 밥 먹기 전에 먼저 밥을 먹어요. 구름은 사람이 3 계에 이르는 소득이다. 너는 세상에 삼모지를 실천하도록 가르친다. 오살하다. 이것은 불 앞에 부처가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결정은 분명하다.
아난 때문이에요. 계속 죽이면 명상가. 한 사람을 좋아해요. 귀를 막다. 큰 소리로 외치다. 도움을 청하고 묻지 않다. 이것들은 숨겨진 비밀이라고 불린다. 순수한 스님과 보살. 길을 잘못 들었다. 잔디를 짓밟지 마라. 수공 조건. 정말 아깝다. 중생의 혈육을 먹이로 삼다.
승려들. 동양 실크에 만족하지 않다. 이것은 지구 부츠입니다. 치즈는 이미 다 담갔다. 스님이라면. 우세정이 벗다. 밤새 빚을 갚다. 삼계를 여행하지 않다. 왜요 그 신분에 봉사하다. 모든 것은 다른 쪽을 위한 것이다. 마치 한 사람이 그의 땅에서 100 개의 계곡을 먹은 것 같다. 영원히 땅을 떠나지 마라. 반드시 심신을 양보해야 한다. 중생에게 알리다. 신분이라면. 심신은 두 가지 길이다. 밥 먹기를 거절하다. 내가 말한 것은 사람이다. 정말 해방자이다. 내가 말했듯이. 이것은 불설이라고 한다. 나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보순이 말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