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핸드투어 등 귀축동영상 소재는 어떻게 제작합니까? 수중유중의 귀신동물의 소재는 모두 스스로 테스트한 것이고, 플레이어가 발표한 동영상을 모아 찾을 수도 있다. 귀축의 동영상은 대부분 게임의 버그이다. 새로운 게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버그를 폭로할 때 동영상을 녹화해서 할 수 있어요.
어떻게 재미있는 귀축비디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첫 번째 단계는' 가축' 을 준비하는 것이다. 둘째, 유령동물을 만들기 전에 우리가 누구를 원하는지, 어떤 음악을 배합해야 할지 생각해야 한다. 재료 (성분) 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귀축조각을 편집할 때는 의미 있고 재미있는 줄거리를 골라야 한다. 예를 들어, 동영상에 나오는 사람들이 "왕" 이라는 단어를 말하면, 이 영상을 계속 반복하고 동영상에 나오는 사람들을 "멍멍 ..."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GM 배경음악은 종종 코미디 효과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고, 리듬감이 강한 BGM 은 한 수 더 뛰어나며, 이런 음악도 우리 편집에 더 유리하다.
두 번째 단계: 소프트웨어 PR 의 기본 작업에 익숙합니다.
네가 이 소프트웨어를 처음 보았을 때, 그것이 매우 복잡해서 전혀 쓸 수 없다고 생각했니? 사실, 만약 단순한 귀축일 뿐이라면, 다음 몇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1. 새 프로젝트를 만들려면 기본 설정에 따라 "다음" 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2. 동영상 소재를 가져와 소프트웨어 왼쪽 아래에 있는' 라이브러리' 로 소재를 끌어다 놓는 것은 당신의 야채 바구니와 같습니다.
3. 우리가 가공해야 할 재료를 직접 소프트웨어 아래의' 서열' 으로 끌어다 놓으면, 우리는 진일보 가공할 수 있다 (채소 바구니에 있는 음식을 도마에 넣는 것과 같음).
세 번째 단계: 우리 재료의 깊은 가공.
1. 도마에' 채소 썰기' 처럼 에센스를 남기고 원하지 않는 부분을 잘라야 한다. 반복해서 재생할 조각을 찾아' 면도칼 도구' 를 선택하고 머리를 꼬집고 꼬리를 삭제하며 중간 에센스만 남긴다.
2. 에센스 (클립 Ctrl+C, Ctrl+V 선택) 를 여러 번 복사하여 각 세그먼트의 재생 속도를 적절히 조정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되감기 속도] 를 선택하면 선택한 비디오 클립을 되감을 수 있습니다.
3. BGM 배경 음악을 트랙으로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BGM 의 최고점은 비디오 푸티지 사운드의 최고치에 해당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각 비디오를 개별적으로 "잘라" 비디오 푸티지와 BGM 의 "음화 동기화" 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4. 비디오 시작 부분으로 커서를 끌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편집 성공 비디오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왜 내가 미리 볼 때 비디오 특별카드를 느끼나요?" 라고 물어볼 친구가 있을지도 모른다. 사실, 이것은 편집 한 비디오가 더 많은 특수 효과를 사용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디오 푸티지 해상도가 크고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와 메모리 구성이 너무 낮기 때문입니다.
미리 보기 막힘을 해결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간단하고 난폭한 업그레이드 컴퓨터 구성 (주로 비디오 카드와 메모리) 이고, 다른 하나는 프로그램 창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미리 보기 옵션을 클릭하여 미리 보기 해상도를 1/4 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구성이 너무 나쁘면 미리 보기 품질의 1/4 로 조정해도 죽는다).
아래 그림과 같은 효과를 내면 거의 성공할 것이다! 이제 비디오를 내보내겠습니다.
도서관에서 이 자료들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쉽게 쓸 수 있다. 이것은 매우 풍부한 비디오 소재와 원클릭 다운로드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 다양한 유형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자체 미디어 도구입니다.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 삐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