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view/ 16609.htm 칠보진 사료인' 묘명' 은 "읍에는 옛 이름이 없고, 절은 사찰의 이름을 따서 짓는다" 고 말했다. 절은 무겁지 않고, 읍으로 인해 무겁다. " 장택이 절을 건립한 후 송양공 원년 (기원 1008 년) 에 황제는 칠보묘를 주어 칠보진의 정식 이름을 지었다. 당시' 칠보교사' 는' 현동 제 1 사' 로 불리며 60 무, 사하 6 무 () 를 차지하고 있었다. 절 전체가 푸른 물로 둘러싸여 있고, 붉은 벽과 붉은 기와가 있고, 아침 시계가 저녁 북이 되고, 담배가 피어오르고, 경치가 매우 아름답다. 방원 수백 명을 칠보교사에 참배시켰기 때문에 향객학자들은 이곳에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며 시를 읊으며 그림을 그리며 칠보교사 향불이 전성하고 사람들이 오가며 매우 핫한 국면을 형성했다. 칠보교사 주변은 집진 구도를 형성하고, 원말명 초칠보진은 이미 일정 규모로 발전했다. 당시 칠보진은 "주민, 상인, 학자가 많은 거대한 도시" 였다. 보혜당 양측 지역은 칠보묘가 있어서 칠보진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사실, 중국 역사상 많은 유명한 마을과 도시들은 남상, 용화, 법화, 진로와 같은 종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면에서 볼 때, 중국 고대 도시의 발전과 종교는 어느 정도 상호 보완적이다. 이 문제를 연구한 일부 전문가들은 도시 계획이 초기 단계에서 종교와 경제의 영향을 받았다고 지적했다. 칠보진의 형성도 마찬가지다. 칠보진은 절의 이름을 따서 칠보각사가' 읍으로 흥성하다' 고 했다. 이곳의 칠보진의 발전은 칠보사에 큰 영향을 미친다. 칠보교사가 이사하지 않았을 때, 보혜당 양쪽에는 지명이 없었지만 여전히 풍요로운 곳이었고, 상인이 운집하여 문인들이 배출되었다. 한말에서 송초까지 경제문화가 일정 단계로 발전하여 명청의 번영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칠보사가 보혜당 북안으로 이전했을 때, 칠보진이라는 명칭은 보혜당 양안의 지역명을 확립했다. 마찬가지로 칠보각사도 칠보진 때문에 더 큰 위망을 얻었고, 오현 땅 전체에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