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생계를 꾸려가는 길이다. 예를 들어, 세상의 남녀를 위해 점을 치고, 길흉화복을 단언하고, 심지어 동물로 길흉을 점술하여 명리를 얻으려 하지만, 사만 () 은 결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비슷한 일. 사실 부처가 점, 점술, 점쟁이, 점쟁이, 별관에 반대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의 해방을 방해하는 방식이니, 우리는 당연히 버려야 한다. 그래서 부처는
부처님은 이러한 질문들에 대답하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질문들은 운명이 정확하게 계산될 수 있는지, 풍수가 우리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지를 알려 줍니다. 하지만 오늘도 삼보 제자가 많다.
나는 이것에 대해 지칠 줄 모르는데, 이것도 불교의 쇠퇴의 표현이다. 풍수에 관해서는 정말 존재합니까? 물론 풍수는 확실히 존재한다. 왜냐하면 풍수는 우리가 사는 환경을 가리키기 때문이다.
좋은 환경은 당연히 사람들의 생활에 유익하다. 풍수를 살펴보고 부귀, 평화로운 집을 얻기를 바라지만, 환경에 의지하여 이러한 소망을 얻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풍수를 통해 얻은 복지는 단지 자신의 복보를 소비했을 뿐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복보를 만들지 않는다면, 너는 복보만 즐기고, 복보가 다 소진될 때,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복보, 복보, 복보, 복보, 복보)
인심의 선악이 여전히 세계의 풍수 환경에 영향을 미칠 때가 되었다. 인간은 자신의 탐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경제적 이익을 위해 자연으로부터 자원을 끊임없이 요구하고 있다.
이득이 될 때, 전 세계의 환경이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현재 많은 국가들이 이미 환경을 보호하기 시작했지만 파괴는 쉽게 회복하기 어렵다. 우리가 사는 곳을 보세요.
지구의 만신창이의 현황은 풍수의 문제가 인심이 없는 문제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심의 문제가 해결되면 풍수가 자연히 좋아질 것이다. 인연을 다시 말해 보자. 부처를 배우는 모든 사람들
우리는 모든 사람의 운명을 통제하는 것이 업력이고 업력의 주체가 우리의 마음이라는 것을 안다. 업력의 견인으로 우리는 6 도의 생사윤회에 빠졌다. 보통 사람은 운명을 모른다
우리 자신의 내면의 창조는 한 신이 우리의 운명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믿게 한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의 힘을 믿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이 원시 사회가 신을 숭배하는 이유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기 때문에 이 풍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무지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를 알 수 있다. 수행이 없는 일반인의 운명은 정말 일정한 방법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일부를 예측하기 위해 운명이 있는 사람과 도덕적인 마술사는 과거의 삶과 미래의 삶을 알 수 있다. 이는 아직 정식으로 발표되지 않은 전기를 엿보는 방법을 아는 것과 같다.
그림자, 그는 읽고 나서 전달했다. 운명은 인과응보의 집중 표현이다. 전생에 창조된 업력은 이생에서 이미 성숙했다. 점술과 점술을 통해 볼 수 있지만, 계산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일부는, 사람이 끊임없이 제조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운명이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전생에 만든 산업이 너무 커서, 당신은 평생 보응을 받을 필요가 없다면, 그렇다면
너는 이 일생의 생명을 계산할 수 있다. 범의' 사교' 에는 운명에 굴복한 일반인에서 운명을 장악하고 바꾸는 수행자로 어떻게 변하는지 기록되어 있다.
야, 이 책은 정말 좋다. 최고의 풍수, 최고의 인연을 원한다면, 다른 사람과 외부 세계에 도움을 청할 필요 없이 스스로 할 수 있다.
네가 악행을 할 수 있고, 선을 행할 수 있고, 영혼을 정화할 수 있고, 최고의 풍수, 최고의 인연은 모두 너와 함께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