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레드볼 번호 선택 방법:
/* *
-응? *? 빨간색 공을 임의로 선택합니다
-응? *?
-응? *? 숫자 1~33 중 하나를 얻습니다.
-응? *?
-응? *? 0? & lt=? 수학 무작위? & lt? 1
-응? */
개인? Int? RandomOneRedValue ()? {
Int? 랜덤값? =? (int)? (Math.random ()? *? 33? +? 1);
반환? RandomValue
} 농구공 번호를 선택하는 방법:
/* *
-응? *? 파란색 공 번호를 임의로 선택합니다.
-응? *?
-응? *? 1~ 16 의 값을 얻습니다.
-응? *?
-응? *? @ 반환
-응? */
개인? Int? RandomOneBlueValue ()? {
Int? 랜덤값? =? (int)? (Math.random ()? *? 15? +? 1);
반환? RandomValue
} 테스트:
공공? 반? 테스트1? {
공공? 정전기? 무효화? 메인 (string []? Arg)? {
테스트1? 로컬 테스트1? =? 새 것? 테스트1();
//? 복색구: 레드볼 번호? +? 블루 볼 번호
//? 빨간 공 6 개와 파란 공 1 개.
//? 빨간 공 번호는 1~33 에서 선택됩니다.
//? 블루볼의 번호는 1~ 16 에서 선택됩니다.
//? 1 등상: 7 개 번호가 일치합니다 (빨간색 번호 6 개와 파란색 공 번호 1 개) (빨간색 공 번호 순서는 제한이 없고 하등함).
//? 2 등상: 6 개의 빨간 공 번호가 일치합니다.
//? 3 등상: 5 개의 레드볼 번호 또는 4 개의 레드볼 번호가 하나의 블루볼 번호와 일치합니다.
//? 4 등상: 5 개의 레드볼 번호 또는 3 개의 레드볼 번호가 하나의 블루볼 번호와 일치합니다.
//? 5 등상: 4 개의 레드볼 번호 또는 3 개의 레드볼 번호가 하나의 블루볼 번호와 일치합니다.
//? 6 등상: 파란색 볼 번호 일치 (잘못된 빨간색 볼 번호는 일치 할 수 있음);
//? 예를 들면: 빨간 공 번호? 0 1? 06? 13? 19? 24? 28? 블루볼 번호? 16
System.out.println ("시작 허가");
//? 크기가 7 인 복색구 배열을 정의합니다.
String[]? 가치관? =? 새 것? String [7];
뭐 때문에? (int? 나? =? 0; -응? 나? & lt? 7; -응? I++)? {
만약? 나? = =? 6)? {
Int? 블루 값? =? Localtest1.randomonebluevalue ();
만약? (블루 값? & lt? 10)? {
가치 [i]? =? "0"? +? 블루 값 (blueValue)
}? 그렇지 않으면요? {
가치 [i]? =? String.valueOf (파란색 값);
}
}? 그렇지 않으면요? {
Int? 레드값? =? Localtest1.randomoneredvalue ();
만약? (레드 값? & lt? 10)? {
가치 [i]? =? "0"? +? RedValue
}? 그렇지 않으면요? {
가치 [i]? =? String.valueof (red value);
}
}
}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 ("시상식 종료");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 ("이색공 개장번호:");
//? 2 색 볼 번호 인쇄
뭐 때문에? (문자열? 가치? :? 가치)? {
System.out.print ("? -응? +? 값);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