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닙니다.
이것은 표지판이 정확한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너는 다른 절에 가서 같은 일을 물어본다. 만약 로고가 믿을 만하다면, 너는 같은 로고를 받아야 한다.
분명히, 이렇게 간단하고 효과적인 검증 방법은 입찰이 여전히 봉건 미신으로 분류되어 있다. 즉,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내가 절에 갈 때와 절에 가지 않을 때 내가 얼마나 정확했는지는 정말 놀랍다.
사실, 변화의 경전을 깊이 이해하는 한, 단순한 생명학 일뿐만 아니라 변화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 의 원리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있는 사람들은 "추첨" 도 변화의 예측 범주에 속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니기 때문에 추첨 과정은 우연으로 가득 찬 것처럼 보이지만 결과는 필연적이다.
이것은 동전을 던지는 6 점 예측과 마음대로 보거나 듣는 매화 예측과 어떤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까?
하지만 점괘사, 매화, 도학, 유인의 황금공식이든, 극히 완벽한 <역경> 학술체계를 지탱하고 있다. 점술이나 제사의 원리는 추첨과 정확히 일치하지만 미래의' 예술' 수준에 대한 연기와 예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추첨은' 의도' 에 중점을 둔다. 독립적이지만 다른 수학 기술에 비해 거칠다.
그래서' 마음' 에 대한 요구는 특히 엄격하다. 이학 체계에서 비슷한 점술방법은 외부, 양자, 향검사 등이다.
추첨' 은' 마음' 에 더 치중하기 때문에 추첨이 성실, 게임, 진지함을 이룰 수 있을지는 추첨 결과의 정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사실, 6 년 예측을 할 때, 우리는 예측자들이 어떤 생각을 했는지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예보관들은 모두' 불규칙한 점괘를 보지 말라' 는 이치를 알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서명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성심성의껏 제비를 뽑는 것이다.
둘째, 로고 설정 장소도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다모도장에서 제공하는 추첨이 비교적 효과적이다.
불교도장이란 무엇입니까? 도관이나 절인데, 실제 수행자가 주석에 있다. 가짜 스님이나 스님, 또는 규칙을 지키지 않는 승니가 있다면' 복권' 을 여는 것은 효과가 없다. 불교도장에는 신선, 천인의 가호가 많기 때문이다. 정신부호를 그리는 것이 비교적 쉽다.
현재 유행하는 추첨 방식은 관음, 관디, 황대선, 여조, 월로, 마조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대나무와 나무 막대로 만들어졌는데, 위에는 로트 번호가 적혀 있고, 그 다음에 통을 담아 보관한다.
제비를 뽑을 때, 예보관들은 제비통을 흔들어 대나무 제비가 스스로 튀어나오기를 기다리거나, 직접 대나무 제비를 뽑아서 꼬리표에 따라 꼬리표를 조회한 다음, 꼬리표 내용에 따라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이로 인해 새로운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입니다. 사실 여기에는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 "카드" 를 받으면 만사대길이 아니라 "카드" 를 받으면 만사대길이다.
통역사는 반드시 일정한 학습 지식을 갖추어야 "서명" 을 너의 실제 상황과 일치시킬 수 있다.
물론,' 추첨' 은 도관이나 절에 국한되지 않는다. 원래는 점술의 일종이었기 때문에 많은 예보관들도 추첨 서비스를 제공한다. 복권 결과의 정확성은 물론 예측자의 도덕 수준과 전문 수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관음표에 대해 말하자면 또 하나의 전설이 있다. 최초의 영위는 36 에 불과했다고 하는데, 나중에 108 로 추정되었지만, 이 108 의 영위 중 8 개는 복이나 화가 아니어서 일반인이 전혀 얻을 수 없다고 한다. 그리고 카드를 푸는 사람이 탈락한 것은 실외기가 비난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주문은 마침 100 입니다.
제비뽑기' 는 유일의 예언과 같다. 너는 스스로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하도록 할 수도 있는데, 결과는 모두 똑같다.
단 하나의 핵심 포인트는 테스터가 예측 아이디어를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스스로 제비를 뽑지 않고 다른 사람을 찾아 당신을 대신해서 제비를 뽑는다고 해도, 당신이 뽑은 서명은 테스터의 일을 반영하며, 당신을 대신해서 제비를 뽑는 사람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