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묘도 유교 국가이다. 천하공묘를 건설하여 공자를 경배하여 유조를 보여 주고, 판궁을 세워 학관을 세우고, 렌을 응당한 교육을 받게 하였다. 오래된 온도 신전은 형세가 여전히 웅장하다. 당송 () 에서 시작하여, 고금 성현 () 이 일맥상통하고, 후에 금원 () 을 번영시키고, 번영 () 을 함께 하였다. 명나라 jiajing 년 교사 로 왕 을 승진 하지만,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청나라에 이르러 강희는 스승을 존경하고 도를 중시하며 교사는 더욱 열정적이다. 춘추천년 동안 그는 줄곧 유교 정통을 추앙해 왔다. 다행히도 성세 이래 만물이 번성하고, 고성묘가 봄바람을 맞으며, 전당교정이 낡은 제도를 회복하고, 양화동을 조각하여 새로운 승리를 나타냈다. 9 월 오후, 평요문묘 박물관 원장 김채와' 평요고성' 편집장 영평이 약속했고, 그들의 구도는 아름다웠다. 고대 도문묘 대사인 관우는 퀘벡각에 기괴를 기탁하고, 귀성장룡에 거주하며, 정자를 들고 육예를 서술하고, 류유수화 오덕을 타고 있다. 어세국의 대관을 논하면 곡부에 이어 두 번째다. 만약 진상의 맹유풍을 논한다면, 감히 천하 1 위를 차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신이 별문에 가서 악기를 제사할 때, 당신은 선생님의 항목 통진에 관한 일을 듣게 될 것이고, 당신은 백양의 예법에 감탄할 것이고, 당신은 무지개의 소악에 취하게 될 것이며, 당신은 소호를 경멸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원교를 건너면 문산공의 정상장을 읽고 목전공의 비석을 등에 업고, 품상이 상승하는 편액장을 읽으며 사랑에 빠진 시장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판판호수는 성배, 물범의수파, 산은 니산월을 비추고 있다. 양은 양이고, 백단은 살구림단이다. 정자를 돌아다니며 책을 읽으면, 일은 반드시 이샤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은 반드시 주역을 배워야 한다. 동서재는 시를 가르치고, 동서는 춘추를 가르친다. 명륜당은 바이에른에 등정했고, 구룡이 담을 넘고 뛰어내려 황제와 견줄 만하다. 9 분짜리 음악은 성패와 견줄 만하다. 일 은 충성 과 지음 을 찾고, sanzheng 내 몸을 추구; 지혜는 3 차 경향이 있고, 제단과 동맹을 맺고, 이적을 배척하는 경향이 있다. 등존정 격배사, 복성 () 은 자기 () 를 알고, 존함 () 은 존귀하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예의는 성인에게 알리고 중용은 알지만, 예의는 성인을 고소하고 어진 정치를 논한다. 문창각 숭유에 입성하여 성심성의로' 나라를 위하여 평안하다', 봉의가 베개를 남기고 있다. 천대부구는 금석 () 에 있고, 진양추사 () 는 붓을 잘 쓴다. 두윤도방 숭성현, 이동태부 천하, 뇌장장 천하, 공자를 존귀하게 한다. 제 5 련 회사는 성실하게 장사를 하고, 8 사는 문상을 버리고, 인재는 모두 유유이다. 아아, 공묘가 흥성하면 상법은 물과 토양을 공격한다. 유가도 크고, 소덕류도 있고, 대덕돈화도 있다. 이것은 중니의 가장 신성한 대로로 요순의 헌장을 묘사하는데, 이것은 한 소년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고대 도자기를 연구한 학생 왕크강은 고개를 끄덕이고 싶었다. 2003 년 9 월, 구 로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