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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는 어떻게 점을 치는가 _ 불교는 어떻게 점을 치는가?

불교가 점술을 관찰하다

지감찰불법은, 일명 목륜상법이라고도 하는데,' 선악을 조사하는 인연경' 에서 나온 것이다. 수천 년 전 석가모니버가 지장보살에게 우리 시대 사람들을 위해 말한 수행 방법이다. 현대인의 심리와 수요에 특히 적합하며, 특히 우리의 생활에 적합하다. 맥륜은 이런 방법을 연습하는 도구로 지장보살의 감응력에 의지하여 우리의 과거의 선악업장벽과 현재의 각종 의혹을 이해하는 데 쓰인다. 점술 방법처럼 보이지만 일반 점술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평범한 점술과 점쟁이, 누구나 애매모호하고, 임의로 해석하고, 진실과 혼동하고, 임의로 해석할 수 있다. 나무바퀴상법은 구조가 특수하기 때문에 애매모호하지 않아 결과가 뚜렷하게 보인다. 조작이 정확하지 않으면 전혀 정확하지 않고 한눈에 알 수 있다. 따라서 정확도는 매우 높고 검증을 견디며 점유한 물건은 곧 검증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한다면, 몇 번의 방문 후에도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률도 500 만 원도 안 되는 대상은 수학 확률로 설명할 수 없다. 이 방법은 매우 정확하다.

이 방법은 대대로 만든 10 개의 선업보 또는 10 개의 악업보의 종류와 크기를 측정할 수 있다. 인과병을 앓고 있는지, 성격에 약간의 결점이 있는지, 운이 좋지 않은지, 생활에 우여곡절이 있는지, 또는 인생이 순조로웠는지, 희로애락 등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들은 첫 번째 나무 바퀴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대대로 만든 모든 선악업장벽의 강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불법의 수행과 같은 업장을 없애는 수행에서 올바른 약을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 번째 나무 바퀴는 크고 작은 문제, 자신이나 다른 사람, 혹은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객관적인 문제 (예: 어떤 관점이 옳은지, 실종자가 아직 살아 있는지 여부) 를 측정할 수 있다. 자신의 전생, 현생 이후 내세가 어디로 가는지, 평생 돈이 있는지 등을 알 수 있다. 인생, 수행, 구호, 인연, 인간관계, 질병, 삼생연 등을 포괄한다. 이들 모두 지장보살이 선악의 원인을 규명하는 방법 덕분이다. 그러나 질문에는 정당한 목적이 있어야 하며, 질문할 때는 예의와 주의방식을 따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사위원은 그에 따라 대응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