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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목 생활 소개

삼생이 만나는 이론에서 말하자면 일종의 점쟁이이다. 평지목' 오행점점 중 중년의 생활로 1898 년 백일의 해와 60 갑자 은나의 기해년에 해당한다. 즉, 1898 년과 기해년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평목' 생명이다. 60 갑자는 가장 오래된 기년 방법이기 때문에 기년은 장기 생활의 총결산에 근거한 것으로, 이 해를 발견한 사람들도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 하조에는 이미 60 갑자가 있는데, 출토된 대량의 갑골에는 모두' 무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춘추전국시대 백가쟁명, 삼도구류 중의 음양도학은 역대의 음양오행과 풍수를 학파 연구의 주요 내용으로 삼았는데, 진분유, 한은 백가학설을 제기했기 때문이다. 오두미도 농민 봉기단체가 음양교를 대신해 역사 무대에 올랐다. 노자를 창시자로 하여 음양교의 원래 음양사가 무작위로 쇠퇴하여 한당 시대에는 대부분 일본 학자와 함께 중국을 건넜다. 이것이 도교가 고귀한 풍습, 즉 원시 음양교가 남긴 연구 성과를 찾는 이유이다. 현재 각종 통속소설 (예:' 도묘노트',' 귀취등' 등) 은 많은 고대 비법, 비술의 줄거리를 묘사하며 학자들이 음양교를 찾는 연구 성과를 결집시켰다. 현재 많은 영화와 소설에서 표현된 일본' 음양사' 는 사실 중국에서 유래한 것이다. 같은 마술, 봉인, 신기한 기술, 신의 형태 등이 있기 때문이다.

평지에 나무를 심고, 싹이 나고, 가지가 돋아난다. 그들은 오로지 우로공덕으로만 빙설이 쌓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땅의 무성한 나무, 땅의 집목이다. 변법은 빌딩이고, 바다는 대들보이다. 서로 바꿔서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드시 흙을 기초로 해야 하고, 흙이 길가를 사랑하는 것이 바로 정면의 예이다. 경락을 만나면 특히 비싸고 경락은 천지의 기둥이다. 집, 성벽, 성두들은 모두 이런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중간에 승천이 있었다, 희우; 모래, 포스트 쓸모없는, 매일 참조, 주요 재해; 태양벼락이 가장 화려하고, 난로에서 물이 복하고, 등불이 단단하고 바람이 없고, 잔불이 세차게 물이 없다. 이것은 칼이 아니라 나무가되었습니다. 금파가 광택을 더하고, 하늘이 건조하고 땅이 왕성하며, 흙을 기초로 하여, 주귀하다. 남은 금은 쓸모가 없다. 물은 천하를 보고, 윤택함은 길상이다. 강해에는 산이 없다. 정천과 검협은 길상이지만, 내갑신과 정추함은 산이며, 그들은 희우를 만난다. 나무 참조 숲, 바람 흔들림, 주요 생활 승진; 상 철 가장 못생긴, renzi jihai 사람들은 비싼 것으로 간주, 무술은 참을 수 없다; 송백은 보평지에 기대어 기둥으로 삼고, 더욱 흙을 돕고, 주귀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나무는 금희수 희토이다. 만약 삼동을 낳는다면, 한곡에 있어서는 회춘이고, 또한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