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예로부터 사람은 세 가지 급함이 있다고 한다. 세 가지 비상 사태는 무엇입니까?

예로부터 사람은 세 가지 급함이 있다고 한다. 세 가지 비상 사태는 무엇입니까?

사람은 세 가지 급함이 있는데, 이 단어의' 세 가지 급함' 은 조급함, 급함, 조급함을 의미한다. 현재' 사람은 세 가지 급함이 있다' 는 것도 배설, 음식 등의 문제, 즉 소변이 급하고, 대변이 급하고, 방귀가 급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소박해 보이지만, 이는 사람의 성격, 심리, 윤리 등과 다소 관련이 있다. 그래서 이런 인용도 적절하고 이해할 수 있다.

삼고모 육포. 삼고모: 비구니, 도고모, 괘고모. 비구니는 절의 여자이다. 도고모는 도관 속의 여자이다. 과고모, 점술을 전문으로 하는 여자. 육노처: 치아아내, 중매, 스승, 독실한 아내, 약처, 듬직한 아내. 옛 한족 상인 은 이익 여성 할머니 를 소개합니다; 붉은 어머니, 남녀 중매를 전문으로 하는 여자; 시바, 일명 마녀는 요술을 생명의 원천으로 하는 여자이다. 돈파는 아담루 초원을 경영하고 포르노 거래에 종사하는 여성을 가리킨다. 약녀, 고대 약녀의 약칭, 약으로 병을 치료하거나 사람을 해친다. 안정된 여자는 구사회에서 여성을 위해 아이를 낳은 사람이다.

여러 가지 원칭은' 오화진',' 팔문진' 을 가리키며, 고대 병법 중진의 명칭으로, 무늬가 다양하거나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 각 업종을 비유하는 데 쓰였다. 지금은 종종 사물의 다양성과 예측 불가능성에 비유된다. 이런 의미에서' 오화' 와' 팔문' 은 다음을 의미한다.

다섯 가지 꽃: 금국화, 목면, 수선화, 불가시, 왕은 떠나지 않는다. 금국화, 차를 파는 여자를 비유한다. 목면은 거리에 나가 병을 고치는 의사를 비유한다. 나시세스, 식당의 가수를 비유한다. 불가시, 비유 저글링; 한 송이의 토박이 우화는 일부 운반공에 대한 은유이다. 팔문: 수건, 가죽, 색깔, 매달림, 평평함, 그룹, 음조, 채팅. 수건, 점쟁이 점; 두 피부, 약초 판매; 삼색, 저글링, 네 문 매달려, 강과 호수 예술가; 다섯 비평가, 이야기꾼, 이야기꾼; 6 도어 그룹, 거리 가수; 7 도어 톤, 비계 및 종이; 여덟 문은 채팅하고, 높은 대는 연극을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