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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가 강탈당했다.

왜 지금 대부분의 점쟁이들은 사기꾼으로 간주됩니까?

우리가 어디에 있든 점쟁이, 육교, 길가 등을 만날 수 있는데, 모두 흔히 볼 수 있는 점쟁이 장소이며, 심지어 일부 점쟁이들도 거리 양쪽에 인접해 있다. 길 위의 사람들은 행색이 총총하여, 멈춰도 한 번 보기만 해도 가버려서 장사가 한산하다고 할 수 있다.

점쟁이

그러나 하루에 한두 개만 받을 수 있다면 바람을 마시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거리의 점쟁이들은 대부분 사기꾼이며, 진짜 재료가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대학이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노점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들의 흔히 볼 수 있는 점쟁이들은 단순히' 사기' 라는 단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이 사람들은 입가죽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심리를 가지고 노는 것이다. 진짜 점쟁이는 없나요? 네,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는 것과 비교될 수 있습니다. 결국 모든 사람이 평생을 참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점쟁이는 중국의 현학 때문에 존재하지만, 주역, 소정, 도술 같은 책은 점쟁이를 위해 존재하지 않는다.

주역

그들은 또한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주도면밀한 계획, 세대교체 수법, 전술, 수법의 수, 기계의 변화가 그들이 존재하는 의미, 예를 들면 한나라의 장량; 삼국 시대의 제갈량 명나라의 유백온; 음양팔괘, 갑옷, 천문지리를 아는 사람들, 500 년 후에 누가 나와서 점쟁이를 하는지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양은 가십을 안다.

며칠 동안 <역경>,' 싸우는 법' 또는' 6 인행' 만 봐도 점을 볼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더 많은 지식, 특히 심리학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코를 끌고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력을 느낄 수 있는 이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게임 캐릭터에 점을 치다.

각종 점쟁이들이 붙잡히면서 진짜 능력 있는 사람들까지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지금은 점쟁이가 거의 없다. 중국의 많은 현학 문화는 발전 과정에서 실전되고, 진정으로 전해 내려오는 것도 표면일 뿐이지만, 점쟁이는 여전히' 대재 소용' 이다.

중국의 형이상학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