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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폭격률 계산 공식은 적중률을 계산해야 한다.

4L, 실수하는 것은 실수이고, 피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다. 한 가지도 아니고, 네가 말한 일격이 바로 피하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사실, 만약 네가 피하면, 너는 그것을 명중할 것이다. 목표를 명중해야 목표가 피할 수 있다.

공격이 대상의 뒷면에 있고, 뒷면에는 피함 (PVP) 이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예를 들어 도둑의 등자술 기술이 있습니다. 인터넷 0 이 지연되는 경우 등 가시를 칠 때 피하거나 막을 수 없고 빗나갈 수 있습니다. 명중 등급은 공격측의 속성이고, 피신과 모집은 피공격측의 속성이라는 것이다. 적중 (hit) 및 정확 (right) 속성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명중은 공격자의 명중률을 높이는 것이고, 정확히는 공격자의 피신과 모집률을 낮추는 것이다.

게다가, 나는 3L 의 원탁 이론을 이해하지 못해 좀 곤혹스럽다.

마지막으로 1L 과 2L 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폭행을 계산해야 하는데, 3L 은 먼저 명중을 계산하는 것은 잘못이라고 합니다. 놓친 공격에도 폭행이 있기 때문입니다. LZ 가 묻는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실수에서 폭행을 제거하고 폭행률이 실제로 얼마인지 물어보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2L 의 계산은 나만큼 간단하지만, 3L 은 실제로 문제를 복잡하게 한다. 。 。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10000 공격 (샘플이 클수록 확률에 가까울수록), 30% 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