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및 팔자의 기원과 발전;
팔자는 <역경>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생에 대해 토론하는 방식이며, 옛사람이 한 사람의 생일과 일생의 운명관계를 관찰하는 가장 정확한 도구이다. 5 대 송초 서자평의 진일보한 발전과 보완을 거쳐 4 주 팔자점술이 본격적으로 성숙 단계에 들어섰다. 서자평이 점술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그가 4 주 팔자점점을 기준으로 할 뿐만 아니라 생신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사고 방법도 확립했다는 점이다.
서자평이 일상적인 일을 위주로 하고, 다른 7 개의 팔자와 일주의 관계에 따라' 열신',' 육친' 을 결정한 이후 팔자 점쟁이는 이런 방법을 답습했다. 그의 중요한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늘 사주팔자추명술을' 자평술' 이라고 부른다. 서자승은 서자평명리학의 연구 성과에 근거하여' 원해자평' 을 편찬했는데, 이것은 팔자점사상 가장 중요한 저작 중의 하나이다.
2. 고대인들은 명명할 때 팔자를 언급하지 않았다.
위의 팔자 발전사에서 볼 수 있듯이 팔자는 사실 완전하고 정확한 예측으로, 고대부터 현재까지 팔자 예측에는' 천천수',' 자평침전',' 삼동명회' 등 명작이 적지 않다. 그러나 고대부터 지금까지 모든 팔자서는 팔자가 이름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 적이 없다. 이름은 반드시 팔자 사랑과 다섯 가지 행동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옛사람들은 지금까지 팔자에 따라 이름을 지은 적이 없다. 모두 한자의 기본 뜻으로 한자의 학문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삼국 명장 관우의 이름은 긴 구름이 있는데, 성은 관우와 관련이 있고, 깃털은 바람이 가볍고 날기 쉬워 관우의 성을 풀었다.
3. 언제인지 누가 팔자 예측을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끌어들였는지 모르겠다.
일본 오행명명법이 중국에 도입된 뒤 1980 년대 초 배우기 부흥할 때 다시 부흥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당시, 이름 마스터의 대부분은 팔자 마스터로부터 전근되었다. 그들의 주업은 팔자 이름을 보고, 부업은 이름을 짓는 것이었고, 그래서 흥기하기 시작했고, 팔자 이름을 이름에 더하고, 나중에는 점차 일종의 조류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4. 팔자문파가 많아 의견이 분분하다. 좋아하는 신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예로부터 지금까지 팔자 유파가 많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좋아하는 신을 결정하는 방법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느 것이 옳은지 확정하기 어렵다. 같은 팔자와 마찬가지로 전통파, 맹사파, 신파의 결론도 달라 여성의 논쟁과 정의로 이어지기 쉽다. 세 학파가 같은 결과를 얻으면 한자 오행설, 한자 오행설, 한자 오행설, 한자 오행설 등 한자 오행설에 대한 확정에 대한 의견이 다르다. 한자의 오행은 결국 팔자희오행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왜냐하면 두 가지가 하나의 속성이 아니기 때문이다. 간격이 있는 금속 물체가 상응하는 금속으로 재가공해야 하는 것처럼, 서로 다른 속성의 토양은 보충할 수 없다. 붙여도 보완의 역할을 할 수 없다.
5. 이름이 팔자희신인지 팔자명리인지:
상식 분석에 따르면, 이름은 생명이고, 이 삶은 생명리, 즉 삶의 질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명명은 먼저 인생의 운명의 기복을 보고 정확하게 분석해야 해당 이름을 구성해 고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명명사들은 이 점을 주목하지 않고, 이름이 어떻게 팔자희신 오행삼재에 부합하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팔자를 분석할 때, 이 명사의 팔자 수준은 반드시 높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수준이 낮으면 생활을 오독하기 쉬우며, 생활에 따라 이름을 붙이면 파악하기 어렵다.
6. 예측과학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왜 우리는 팔자에 따라서만 이름을 붙이는가? 팔자가 없으면 이름을 지을 수 없나요?
왜, 팔자 점술은 항상 명학의 우연의 일치가 될 수 있지만, 위자두수, 매화 이수, 유일, 팔괘와 같은 다른 점술은 들어갈 기회가 없다. 불공평해요? 모두 점술이지만 운명은 다르다. 심지어 기회가 없다고 말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