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광 신전
양성이 없으면 먼저 경효가 있다. 광효사는 영남 역사가 가장 오래되고 영향이 가장 깊고 규모가 가장 큰 절이다. 그것은 중국 선종문화의 정수를 상징하며 동진에 세워진 대웅보전이 주요 건축물이다.
대웅보전에 세워진 세 개의 거불상은 중간에 석가모니가 있고, 좌우에는 문수보살, 보현보살, 삼존불상이 함께 화엄삼현이라고 불린다. 좌우 양사는 각각 지장보살과 관공을 모시며 광동 불교계에만 있다. 광효사는 광저우 구혼에서 가장 영적인 절 중 하나이며, 구자 () 가 가장 효과적인 절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대불사
광저우 대불사는 5 대 10 개국에 설립되어 하늘의 28 박 응답을 위해 남한왕 유립 위에 세워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왕조가 바뀌면서, 원래의 28 전의 대부분은 이미 울리지 않았고, 고찰도 없었다. 오직 이 맥만이 재난을 면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명대는 용장사로 증축되어 큰 화재로 파괴되었다. 강희년 동안 이 절은 사정관묘의 풍격에 따라 재건되어 영남 지방 풍격을 지녔다. 광저우 5 대 절 중 하나로 문화예술 연구의 가치가 높다.
육영사
유영사는 광저우시 유영로에 위치해 있으며, 광저우의 역사가 유구하며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고찰이다. 소동파는 일찍이 사찰을 유람했는데, 사내에 여섯 그루의 오래된 반얀 나무가 있는 것을 보고, 흔쾌히 육반얀 () 이라는 글자를 쓰고, 뒤이어 육반사 () 라고 불렀다. 사내 불탑은 우뚝 솟아 있고, 나무는 울창하며, 문화재 고적이 많아 소광 화림 해양사와 함께 광저우 불교 4 대 정글로 불린다.
유영묘는 구혼 방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절 안의 화탑처럼 유영사는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유영사의 별명은 정혜로, 두 광효사는 모두 결혼 유효로 유명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작은 빛은 한 나무에서 다른 나무로 전해지고, 경휘는 탑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