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너는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고, 소원을 빌어라. 사실 불교에서는 여러 가지 소원을 빌며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복을 기원하는 것은 한 가지 측면일 뿐이다. 주의할 점은 부처가 가르쳐 준 것을 실천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악은 피해야 하고, 모든 선함은 추구해야 한다. (너는 이것에 집중한다), 너는 잘못을 바로잡고, 좋은 일을 하고, 부처의 좋은 학생이 될 수 있다. 부처는 알게 되면 매우 기쁠 것이고, 너도 좋은 보답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선행적덕에서 좋은 일이 하나 있는데, 우리가 쉽게 간과하는 것은 바로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운세를 구하고 우리의 운세를 바꿀 수 있고, 불효는 우리의 행운을 손상시킬 수 있다. 공자는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것은' 색난' 이라고 말했다. 즉 부모를 잘 대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돌이켜 봐, 친구, 그렇지 않아? 그래서 부모님을 부드럽게 대하고, 말을 부드럽게 하고, 격렬하지 않게 대해야 한다.
더 빠르고 더 빨리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불교책 한 권을 초청하여 불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 책은 공경 대사가 쓴' 깨달음' 이다. 불교는 우리에게 세계 부의 원천, 인생의 목적지, 의미,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고통을 겪지 않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지를 설명해 주는 것은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이 책은 절에서 살 수 있다.
또한, 만약 잠시 너의 소원을 얻지 못한다면, 서두르지 말고 부처님을 탓하지도 마라. 근본 원인은 나의 업력이 너무 무겁기 때문이다. 때때로 부처님은 우리를 돕고 우리를 보호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A 가 B 를 베었는데, 지금 B 가 A 를 보복하려고 하는데, 보살이 A 를 보우할 수 있다고 했나요? 복이 있다면, B 는 어떻게 자신의 억울함에 대해 불평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부처는 인과와 업벽 앞에서 더 어렵다. 우리는 전생에 얼마나 많은 악업을 만들었는지 모른다. 따라서 보살을 구하는 것은 1 시 30 분에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부처를 잘 배우고, 잘못을 잘 고치고 선을 행하는 것이 문제 해결의 근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