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처음부터' 그녀' 와' 그' 가 다시는 만나지 않을 운명이었다. 전문을 통관해야만' 그' 가' 그녀' 에 대한 부패한 욕망을 깊이 느낄 수 있고, 심지어 피부의 시들어가는 것에도 개의치 않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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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영이는 막 한 살이 되었을 때 갑작스러운 고열 때문에 시력을 잃었다. 일생의 비극적인 운명도 왔다. 부모의 무정한 포기와' 할아버지' 의 비이기적인 입양은 상영이 지옥 같은 세상에서 숨을 쉬는 시간을 증가시켰을 뿐이다. 나는 상영' 할아버지' 가 죽기 전후에 그녀를 보호하고 싶다. 한 손으로 그녀의 운명을 결정하고, 그녀는 남자로 개조되었다. 1 년 반 후 상영으로부터 모든 여성 특징을 말살했다. 그녀는 머리가 짧고, 가슴이 납작하여 생리대를 할 줄 모르며, 심지어 서서 오줌을 누기도 한다. 그 이후로 그녀는 더 이상' 상영' 이라고 부르지 않고' 상용' 으로 완전히 이름을 바꿨다. 성별을' 남자' 로 바꾸다. 하지만 여자의 목소리와 체형이 그녀를 사람들의 눈에 자웅동체로 만들어 이상한 차이를 보였다.
할아버지는 창용에게 이 어둡고 악독한 세상에서 맹인으로 사는 법을 가르쳐 주면서 점술과 판단의 점술을 가르쳐 주셨고, 그 후 그는 묵묵히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활에 냉동된 기형' 상용' 을 남겼다.
할아버지의 보호 없이는 상용은 이 춥고 위험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어렵다. 그에게 점쟁이를 청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무정한 눈빛과 의심과 농담만 있을 뿐이다. 그의 외롭고 비참한 생활, 어둠의 공포, 기승을 부리는 굶주림이 다시 한 번 그의 몸에 쌓인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장용은 할아버지가 그녀를 소년으로 키우는 것을 저항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시 한번 영혼 깊은 곳의' 상영' 을 갈망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18 세의 젊은 여성이기 때문이다.
이 논문에서 또 다른 하나는 역시 세인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인간으로 취급되지 않는 양덕청이 상용을 만났다. 운명에 시달린 두 사람은 잘못 서로를 위로하고, 서로를 지원하고, 조용히 세상의 거절을 즐기고, 밤에만 얻을 수 있는 순수한 달빛을 즐기고 있다.
상용과 양덕청은 모두 불완전한 사람이고, 상용은 인간성의 기형이고, 양덕청은 심리적 장애이다. 동병상련을 한 두 사람은 마침내 더 이상 연명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들은 사람들의 관심과 존경을 받고 싶어한다. 그들은 이 차가운 지옥에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말코의 다음 표현, 필요한 것은 부정함, 최하층의 대표, 일반인에게 미움을 받지만 두려워하는 귀신사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을 만난 날 양덕청과 장용은 구경꾼들의 공포와 떠들썩함 속에서 극도로 냉혹하고 잔인한 자해방식으로 인생의 탈바꿈을 완성했다. 그들은 마침내 지옥에서 나온 듯 사람들의 눈에 반신이 되었다.
이번부터 두 사람의 운명은 더 많이 변했다. 양덕청은 세상에 자신을 증명하는데 급급하여 점점 더 파렴치하고 자해하게 되었다. 그는 신들에게 희생을 바칠 뿐만 아니라 자기에게도 희생을 바쳤다. 광기가 극에 이를 때까지 너는 기진맥진했다. 그가 상용에게 돌아왔을 때, 그는 자신의 마지막 힘으로 한 남자가 여자에게 주어야 할 모든 것을 완성한 후, 상용의 품에서 조용히 해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상용도 신을 만난 후 사람들의 눈에 반신이 되었다. 하지만 그는 항상 모든 사람과 자신이 지은 무대에서 마음껏, 과장하고, 비장하게 공연했다. 양덕청의 죽음도 상용감옥 같은 생활을 바꿀 수 없다. 그의 심리는 이미 완전히 왜곡되었다. 이런 고통은 신체적이기도 하고 정신적이기도 하다. 그는 자신이 모두를 위해 공연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여전히 웃으며 눈물을 흘렸는데, 마치 생사처럼 끝이 없는 것 같았다.
문장 마지막 부분의 불도저는 이미 모든 진상을 짓밟았고, 모든 것이 결국 끝날 것이고, 모든 공연이 곧 끝날 것이다. 장용과 양덕청 생명의 끝도 클라이맥스다. 장용은 사람들의 한숨과 양덕청의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 존엄성을 가지고 모든 사람 앞에서 그의 마음속의 신에게 희생을 바쳤다. 나방이 불을 지르는 건가요, 아니면 피닉스 열반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