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신경을 써요? 우선, 내가 너에게 건의를 하나 해 줄게. 이경을 점술로 여기지 마라. 점술은 이경과 무관하다. 둘째, 배우는 방법에 관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상상력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당신은 무관한 일을 한데 모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내가 위태롭다고 말하지 마라. 예를 들어,' 주역' 에는 가죽을 벗기고 점술을 하는 점술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위의 구아 () 를 딱딱한 것으로 벗기고, 아래의 구아 () 를 벗기면 곤곤 () 이 되어 매우 재미있다. 윗사람은 희끗희끗한 것은 침대이고, 아랫사람은 희끗희끗한 것은 사람이다. 사람들은 침대에 누워 있다. 너는 어떻게 그것을 착취와 연관지을 수 있니?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이 주역 연구다. 때로는 구괘가 간단할 수도 있지만, 구괘와 구괘를 연결시키려면 약간의 상상력이 필요할 수 있다. 어떤 책을 읽느냐에 관해서는, 장치의' 이경 전해',' 주역 육십사괘 상세 설명' 이 우수하다는 건의를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너는 사서 볼 수 있다. 이 두 권의 책은 기초이다. 장치성의 해석은 매우 간단하다. <역경> 64 괘에 대한 서술은 학술적인 관점에서 <역경> 해석이다. 이 두 개는 간단하고 약간 심오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만약 네가 이 책들을 다 읽고 또 보고 싶다면, 고대인의 노트를 볼 수 있다. 이 책들은 매우 많다. 18 학자의 주역에 대한 해석을 추천해 주세요. 매우 포괄적이고 상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말했지만,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