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
그러나 성은 중국의 성 중 하나이다. 역사적으로 김문 박사의 삼촌 후시는 궐에 있었다. 운숙의 호단 옥재단의 아들, 시를 씨로 삼다. 역사 유명인은 추, 그의 아들 궐, 그의 손자를 포함한다.
성의 기원
희성에서 나온 것으로 봉지를 씨로 삼다. 저우 왕조 는 유 guoren 라는 지 가 있습니다. 진 () 에 들어간 후 백리 () 는 봉지 () 로, 자손은 봉지 () 를 가문으로 하여 백리 () 라고 부른다.
인명을 씨로 하는 것은 춘추시대 진국 박사 프리실라의 후예이다. 주초, 주의 둘째 아들은 우의 후예, 우국에 시집갔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유 종 (Yu Zhong) 은 백리향 (Baili Creek) 으로도 알려진 백리향 (Baili Creek) 에 사는 Xi (XI) 라는 자손을 낳았습니다. 그는 우주의 의사이다. 기원전 655 년에 위국은 진국에 의해 멸망되었고, 브리스길라와 우군은 모두 진국의 포로와 노예가 되었다. 이때 진무공이 진헌공에게 청혼을 하자 진헌공은 그의 딸과 결혼했다. 동시에, 그는 프리실라를 진나라로 보내어 자신의 노예가 되었다. 브리시는 노예가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중도에 도망쳤지만, 초인에게 붙잡혀 초국의 노예가 되었다. 진무공은 야심찬 군주로, 그는 줄곧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프리실라가 재능 있는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 그는 그를 되찾기로 결심했다. 그는 많은 돈을 써서 그를 되찾는 것이 백리시의 주의를 끌까 봐 두려웠다. 당시 노예의 가치에 따라 그는 양가죽 다섯 장으로 도망친 노예를 되찾았다. 백인과 이야기를 나눈 후, 그는 그를 칭찬하고 그를 의사로 만들었다. 프리실라의 후손이 그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베리.
그런데 너는 너의 성을 어떻게 부르니?
그의 이름은 심희입니다.
중국 전통의 명명은 4 주 팔자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만약 당신의 별자리 운세가 약하고 오행파 물이라면, 수해를 피하기 위해 물의 이름을 붙일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이 오행에 나무가 부족하면 신을 화목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이름은 신목에서 따질 수 있다. 나무는 서양의 신이자 신이기 때문이다. 사주팔자' 와' 신' 의 원리는 강자가 그것을 통제하고, 풀어주고, 약자가 도와준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름을 지을 때 반드시 이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일생의 명리를 연구했지만,' 점쟁이' 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했다.
신의 원칙: 강자가 그것을 통제하고, 풀어주고, 약자가 그것을 메운다. 그래서 어떤 거장들이 띠나 오자띠에 이름을 지어 주는 것은 매우 무책임하다. 먼저 이름을 골라 신을 사용한 다음 <역경> 문화의 정수 중 오행 수학을 결합해 이름 중 처음 다섯 줄을 선택해 이름 중 선천적인 팔자의 유익한 효과를 얻는다.
이름 지정 방법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면 귀속법, 아이가 태어날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특별한 계절 등이 있다. 이들은 실제로 이름 자체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