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이라는 이름은 사오싱 28 년 (1 158)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시 취안저우 에는 양코가라는 재자가 있었는데, 제양정강촌에 와서 서당 선생님이 되었다. 그가 성동의 빌딩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9 월이었고, 성동주효의 매화가 예년보다 몇 달 앞당겨 활짝 피었기 때문에,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이상하게 느껴졌다. 양크갈은' 용성 서재 9 월 매화' 라는 책 7 법칙 중 하나를 부여했다. 창작이 두껍기 때문이 아니라, 남과가 특별히 향기롭기를 원한다! Jiuding 시에 톤 대기, 백화 수치 감히 말? 빙옥과 용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는 것 같아 천추의 소리가 들려왔다! "("현지 예문 "참조), 이미 글이 발견되어 시험할 수 있는" 영성 "이라는 이름의 시작이다. 명대, 이족 유한과 해사원 사종선 () 은 각각' 융수의 소리' 와' 과융성' 이라는 제목으로 시를 지었다. 곽이' 양계명월' 에 관한 시에도' 양계가 늘어져 영성을 끌다' 는 문장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영성의 명명 연대를 위한 일정한 근거를 제공한다.
지양시 () 는 왜 영성 () 이라고 불리는가? 곽은 일찍이 시' 진서' 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시운: 나무가 무성하고 울창해서 곽령의 고영수향이라고 합니다. 사계절 서리가 연기를 덮고, 구름이 뒤섞여 푸르다. 길 왼쪽에서 연가를 부르고, 주남은 이 날 단탕을 외운다. 쓴 흙의 쉬는 날이라 여심을 서늘하게 한다. 이 시에서 유칼립투스에 대한 묘사는 지양이 예로부터 많은 반얀 나무가 있었다는 사실을 더 잘 보여 준다. 명대 제양도산인 유한은 오언시' 유반수의 소리' 를 쓴 적이 있다. 고반얀은 조수로 평전을 휘감고 있다. 밝은 달을 삼키고, 텅 비었다. 종초령의 근원을 들어 이천의 맛을 알다. \ "크릭 볼트, 숨어 팔 베개 수면. 시에서 "고반얀 조류, 평전 주위를 구불구불 꺾는다" 는 것은 도시의 많은 고반얀을 드러내는 강력한 증거이다. 현지 품품' 에 따르면 반얀 나무가 가장 많이 드러나 반얀 도시라고 불린다. \ "Jieyang 고대 반얀 트리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백 리 시원한' 고대 반얀 트리 타운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