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땅 사이에 귀신이 있는 곳, 인간이 아닌 죽음의 정신도 그것이다. 모두들 그리워하고, 모두 생각하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병 때문에. 인생은 아프면 두려워하고, 두려움은 나온다. 인간은 아프지 않으면 두렵지 않다. 그래서 병이 나면 귀신을 무서워한다. 겁이 나면 생각하고, 생각하면 눈이 비어 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전기는 말했다: "백악학관마, 보고 연주하는 것을 감안하면 말일 뿐이다. 나는 송대에서 소를 이해하는 법을 배웠다. 3 년 동안 소를 본 적이 없고, 본 것은 모두 죽은 소이다. " 두 사람은 완벽에 익숙해졌고, 그들은 그리워하고 생각하고, 그들 자신도 외국의 물건을 보았다. 지옥, 사람들은 아프다. 너는 말을 보니 기쁘다, 나는 소를 안다. 백락과 나의 사부님은 그들이 보는 것은 말이 아니라 소가 아니라 그들이 보는 것이 귀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환자가 신체통증을 겪을 때, 그는 귀신에게 공이로 구타를 당한다고 한다. 유령이 척추를 잠그면. 。 수수방관하며 병이 날까 봐 또 헛수고를 했다. 병의 초기 쇼크, 지옥의 도래에 대한 두려움, 병으로 인한 죽음에 대한 두려움, 지옥에 대한 분노; 몸의 병통, 지옥의 타격은 모두 허망한 존재이며, 반드시 현실이 있는 것은 아니다. 남편의 생각은 눈이나 입에 있다. 귀에 새거나. 눈에 넣고 모양을 보세요. 귀에 새어 그 소리를 듣다. 입에서 뱉어 내고 하고 싶은 말을 해라. 낮에는 귀신을 보고 황혼에는 꿈을 들었다. 텅 빈 방에 혼자 누워 있는데, 겁이 나면 아내가 사건에 따라 우는 꿈을 꾼다. 보고 듣고, 당신의 정신으로; 공포와 사고는 같다.
하늘과 땅의 모든 귀신은 사람이 죽은 후의 초자연적인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지나친 관심에 끌린다. 어떻게 귀신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까? 사람이 병이 있기 때문이다. 인생이 아프면 두려워하고 귀신이 나타날까 봐 두렵다. 위대한 인간은 아프지 않으면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네가 아파서 매트 위에 누워 있을 때, 너는 귀신이 오는 것을 두려워한다. 겁이 나면 밋밋하게 생각하고, 생각하면 귀신을 보고 허황된 생각을 한다. 이것을 증명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전도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버락은 말을 감별하는 법을 배웠고, 보는 대로 보고, 무엇을 궁리하고, 말이 아닌 것은 하나도 없었다. 송나라의 요리사는 소를 해부하는 법을 배웠다. 그들은 3 년 동안 살아있는 소 한 마리를 보지 못했고, 모두 죽은 소 한 마리를 보았다. " 백락과 요리사는 너무 집중하고 자신의 생각에 너무 집중하여 허무맹랑한 것들을 보았다. 사람이 아프면 귀신을 보고, 백락이 말을 보는 것처럼, 요리사가 소를 본다. 버락과 요리사는 소와 말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환자가 귀신을 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환자는 병이 심하고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귀신이 채찍과 막대기로 그를 때리거나 귀신이 망치사슬과 밧줄을 들고 옆에 서서 그의 병 속에서 공포를 느끼며 귀신을 헛되이 보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병이 났을 때, 나는 공황이 두려웠다. 귀신이 오는 것을 보고, 큰 병에 걸려 죽음을 두려워했다. 내가 귀신을 보았을 때 나는 매우 화가 났다. 환자의 신체적 통증은 귀신이 뛰는 것을 보면 모두 지나치게 걱정되는 환각이다. 꼭 귀신이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곰곰이 생각해 보거나, 눈에 누설하거나, 입에 누설하거나, 귀에 누설한다. 눈에 환기하면 눈은 귀신의 모양을 볼 수 있다. 귓가에 누설하면 귀는 귀신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입으로 화풀이를 하고 귀신을 말하다. 낮에는 귀신이 나타나고, 밤에는 잠을 자면 귀신을 꿈꾼다. 텅 빈 침실에서 혼자 자면, 마음이 무섭다면 악마가 자기를 짓누르는 꿈을 꾸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깨어날 때는 귀신이고, 잠들었는데, 모두 영이 장난을 치고 있기 때문이다. 두려움과 집중은 사실 같은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