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으로 볼 때 피를 마시는 것은 좋은 일이다. 파괴는 둘째, 히드라는 가장 비참하다.
피를 빨아먹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혈검을 마시는 것이다. 성장하는 장비로서, 그는 네가 가득 찼을 때 기분이 좋아지길 바란다.
피를 마시다:
장점: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이고 성장, 공격, 흡혈이 가장 높다.
단점, 비교적 비싸고, 선행 바람이 잘 불지 않는 한, 큰 물건도 비싸고, 좀 아픕니다. 속성은 최대화해야 합니다. 사후 추가 속성은 3 분의 1 로 줄어든다.
깨진:
장점: 다양화, 다변화, 후기 수출량, 통제와 추가 흡혈 기술, 공속가산, 부품이 싸고, 탄환이 원활하고, 작은 부품 선행 추가 기술.
단점: 공격 가산이 가장 낮고, 가장 비싸고, 설치가 번거롭고, 초기 난처함은 매우 유용하여 약화되었다. 영웅들이 없으면 아무도 이 물건을 초기에 생산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후기 수요는 크지 않다.
히드라:
장점: 가산을 회복하고, 수출이 잘하고, 통관이 빠르고, 단체전 AOE 가 볼 만하고, 부품이 싸고, 매우 매끄럽기 때문에, 사전 설치가 가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설치가 쉬워서 삼합일A 힌트입니다. 악어는 그것을 이용하여 2 초 반 안에 7 개의 aces 7 칼을 자를 수 있다.
단점: 공격 가산이 낮고, 흡혈이 높지 않고, 발생률이 가장 낮고, 오락성이 실용성보다 크다.
마시는 피는 유행하는 설비로, 기본 AD 는 모두 수출할 수 있고, 순수 수출은 AD 와 ADC 가 기본적으로 모두 필요하다.
산산조각도 유행하는 복장이다. VN 이나 악어와 같은 출력을 최대화할 수 있는 영웅들도 있고, 기술이 제한된 고출력 영웅들도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물론 APD 도 카메오를 할 수 있습니다.
하이드라는 소수민족 복장이기 때문에 그는 오락성이 별로 없다. 물론, 바람을 타고 갈 수 있는지 알아보는 초기 영웅들도 있다. 예를 들어, 초기에 많은 사람의 머리를 든 맹승은 히드라와 함께 나가서 우세를 넓힐 수 있다.
단점, 음 ... 발생률이 가장 낮고, 억압이 쉽고, 공격이 가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