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싱연화락은 현재 자신의 연극반이 없지만 배우가 민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생명력이 강하다. 이번 음악회에는 수많은 연락 공연의' 대권' 이 모였는데, 그들의 멋진 공연은 한산했던 곡예표 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사오싱연꽃의 가을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절강성 음협 의장 말레법은 우선' 대곡 예술' 이라는 키워드를 제시했다.' 사오싱연화로에서는 자매 예술의 특기를 문지르거나 월극, 경극의 원소까지 흡수할 수 있다.' " 말레법은 "과거에는 교향악으로 옹인강 반주를 하는 것이 아주 좋은 혁신이었다" 고 제안했다. 연꽃폭포에 춤이 있다면 무대에서 보기 좋을 것이다. "
최근 사오싱의 연꽃은 항주에서' 놀이' 방식에 대한 뉴스' 내가 알려줄게', 연꽃에 관한 드라마' 어린 부모', 스크린에서 큰 타격을 입었고 설날 공연도 했다. 연꽃은 이미 유행하는 문학 풍격이 되었다. 저장음상 출판사에 따르면 그들이 제작한 CD' 연꽃집' 은 상하이 난징 절강의 음상 시장에서 인기가 많다.
현재 사오싱연화락은 이미 저장성 최초의 민속보호 프로젝트 명단에 올랐다.
2005 년 3 월 5 일 밤 저장성 곡예가협회가 공동 주최한' 제 1 회 저장사오싱연꽃' 김연꽃' 시상식 음악회' 가 열렸다. 우덕치의' 왕효묘점', 판의' 큰 셔츠',' 친정으로 돌아가기',' 판가복의' 작은 머리' 가 김련상을 수상했다. , 니켈 quanqi, Weng renkang, 정 은 "사오싱 연꽃 드롭 뛰어난 업적상" 을 수상했습니다. 본 성의 국극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꽃 낙락' 공연 예술의 현황과 발전을 위한 계책을 내놓다.
2005 년 8 월 사오싱현은 크고 강한 문화산업을 제안하고 일련의 인센티브를 내놓을 준비를 했다. 이번 개혁에서' 천천' 과 같은' 연꽃 낙락' 공연 예술가들은 연극을 도입하는 형식으로 이야기를 해석하려 했다. 주요 변화는 무대극의 요구를 모방하여 시간, 장소, 캐릭터를 같은 장면에 통합하는 것이다. 배우는 더 이상 캐릭터에서 뛰쳐나오지 않고 제 3 자로서 관객들에게 장면과 시간의 변화를 설명했다. 또한, 노래, 평실한 영어를 구사하는 기초 위에서, 할 일, 치는 등 극적인 동작을 더해야 한다.
"빨간 나무 상자" 는 세 아이가 유산을 쟁탈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부모들의 은정을 명심하고 형제애를 소중히 여기도록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물은 노삼촌, 큰조카, 조카딸, 작은 조카가 있다. 소극의 새로운 형식으로 선보이는 첫 프로그램이자' 연꽃락' 이 청말 탄생 이후 첫 무대극 시도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