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잎으로서 쌍방의 만담은 조롱과 재롱이 결합된 예술 형식으로 쌍방의 적절한 분업과 묵계가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개그맨은 주도적인 위치에 있고, 주로 스토리텔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명실상부한 주인공, 즉 전통적 의미에서' 붉은 꽃' 이다. 배우의 역할은 받쳐주고 깔아주는 것이고, 조연이며,' 푸른 잎' 이다
우겸은 몇 가지 요소를 말했다: 푸른 잎을 만들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선택을 할 줄 알고, 진퇴할 줄 안다. 반응이 예민하고 필드 제어가 일류이다. 연기가 온라인이라 대단하다. 연기자도 배우다. 물론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은 나무랄 데 없다. 그러나, 우리는 능동적이거나 수동적인 문제를 분명히 해야 한다. 만담은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조롱과 조롱의 관계는 대체로 이렇다. 물론 예외도 있다. 개별 연기자의 능력이 더 좋고, 관객도 더 좋고, 의도하지 않게' 푸른 잎' 에서 붉은 꽃으로 변했다.
덕운사의 장문인 궈더강 들은 고생을 많이 했다. 그래서 그가 자조하는' 나' 시리즈와' 너' 시리즈는 모두 회자되고, 겸손한 예술적 덕행과 공력이 독특하고 복제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결합은 이렇게 완벽하고 독특하다. 덕운사는 유량의 길을 선택했고, 시장 수요에 영합할 수밖에 없었고, 우승의 위치는 특히 중요하다.
주된 이유는 덕운사 관객 구조의 변화, 또는 유량이 만담업계에 미치는 영향이다. 우리는 어떤 것이 일단 흐름에 들어가면 반드시 업계의 번영과 품질 저하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트래픽이 무작위적이기 때문에' 당첨' 에서 전문성의 비율이 낮아진다.
능력으로 볼 때 이 말은 정말 일리가 있다. 들으면 들을수록 알아듣고, 문제없다. 분업에서, 푸른 잎을 놀리기 위해 꽃과 녹색을 돋보이게 하고, 본업을 잘 하고,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명리 방면에서 조롱은 게임이다. 골과 어시스트는 각기 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 관객 (만담 청취자만) 은 한 쌍의 커플, 진정한 황금 파트너, 배우 자신, 관객도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결론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코미디언과 코미디언이 더욱 균형을 이루고 지위도 달라졌다. 환경이 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만담이 더 잘 발전하기를 바라며 그날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