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궁궐에 있는 사람이나 생명의 궁으로 이사한 사람, 그리고 생명의 궁궐에 있는 사람은 문학의 표상 외에도 이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대표한다. 매력은 삶의 표면 장력에 드러나기 때문에 이런 패턴을 가진 사람은 이목구비, 몸매가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얼굴도 좋다. 그의 매력을 보여주는 방식은 그의 목소리가 매력적일 수도 있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정적 몸짓을 사용할 수도 있다.
전요' 복보' 에서 궁궐을 옮긴 사람은 머릿속에 뜻밖의 만남의 기대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호감이 가는 외모가 있고, 친절하고 인사할 수 있는데, 이는 보통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이거나 직장에서 업무와 접촉하는 것이다.
황궁으로 이주하여 루화를 보러 온 사람들이나 루화를 바꿀 권리가 있는 사람들은 황궁으로 이주하여 루화를 보러 온 사람들과 같다. 다행히 업무 왕래가 있는 고객들은 대부분 열성적인 사람들이고, 운명 주인은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다. 그는 자신이 본 모든 것을 더욱 적극적인 태도로 바라보며 매우 넓은 시야를 보게 될 것이다. 이상과 미래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찬 사람은 생활 태도에서도 남을 잘 대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며, 곳곳에서 적을 만들어 전진하는 장애물을 만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런 구조의 사람들은 인연이 좋고, 열정적인 사람을 접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루화를 만나러 이사를 가서 화전동궁을 만난다면, 당신은 매우 낙관적이고 진취적인 사람입니다. 그의 이상은 칼빛의 실제 힘에 따라 선명해지고 빈번한 일자리 동기를 촉진할 것입니다. 당신이 접촉하는 고객층은 열정적인 사람일 뿐만 아니라 권위 있는 사람이고, 이런 구조를 가진 사람도 책임감과 사명감이 있는 사람입니다. 착실하고, 이상주의적이고, 인간관계가 좋아서, 권세 있는 사람들의 관심과 발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이런 운명구조를 가진 사람도 외국에서 장기적인 발전을 이룰 기회가 있다.
금융궁은 돈 버는 창구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 태도를 보여주는 집이기도 하다. 이 집에서 돈을 쓰는 사람은 한 공무원의 공적인 태도가 아니라 인간적인 마음가짐으로 가득 찬 조화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혹하고 비인간적인 일도 거의 하지 않고, 돈도 대범하기 때문에, 매우 높은 인맥과 좋은 인간관계를 갖는 것은 흔한 일이다.
종종궁 만길성, 금기를 보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유행하는 구조이다. 궁전에 또 네 가지 꽃, 권, 신하, 좌부나 유필, 문성이 있다면 인기 왕의 인선이 될 가능성이 높다. 만약 종궁이 날아오르면 루피, 피희가 모두 우리 궁에 들어온다면, 주님의 운명은 여전히 친구 때문에 부자가 될 수 있고, 친구 때문에 비싸고, 큰돈을 벌 수 있고, 문곡성의 위력은' 우의가 영원하다' 에 있다. 마치 사람과 은행을 타는 것 같다.
딸궁에서 노성을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