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에 그는 대만성의 출판작가였다. 그의 많은 책들은 오래된 책 팬들 사이에서 다소 인상적이며, 많은 인터넷 소설과 출판된 저자에게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최근 20 년 동안 그는 소설계에서 좋은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선봉장이자 선봉장이다. 그의 책의 스타일은 내 의견으로는:
"매력의 이야기" 와 같은 참신함은 많은 유명 역사적 유명인들을 새로운 캐릭터로 개편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리스마, 카리스마, 매력, 매력, 매력, 매력)
어두운 풍격은 절망적이다. 예를 들면 주연혈과 같이 너에게 독이 되지 않을 것이니, 보지 않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썸타는 것을 멈추지 마라, 절대 H 본이다. 이것은 예를 들 필요가 없다. 대부분의 책에는 상세한 성적 묘사가 있다. 나는 이것이 별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얼마나 많은 흥미진진하고 의미 있는 작가가 노란색을 쓸 수 있습니까? 몇 명의 일본 경소설 작가들이 후궁 소설을 잘 쓸 수 있는 것처럼, 비록 칼은 편파적이지만, 균형 잡힌 파악과 작문 기교에 대한 큰 시련이다. (내가 침을 뱉을 수 있게, 지금 많은 책을 쓰는 작가, 네, 작가, 줄거리가 좋을 수도 있지만, 이전에 음란물을 쓴 작가들을 보러 가자. 그것은 화려하고 멋지다.)
동방운몽담'' 아리불다 시대제'' 육조 청우 이야기' 는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이 시기의 책은 사실 현재 많은 작가들보다 더 놀라운 것은 아니다. 하지만 아직도 책을 읽고 있다면, 로젠의 책에서 지금 쓰고 있는 많은 것을 본 것 같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젠의 책,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현재 인터넷 소설의 저자입니다.
왕의 세계, 기점 소설 중문망.
"육조 운룡은음", 종횡무진 중국망
은의 노래, 제 1 탑 독서 문학망.
이 세 권의 책은 그가 출판작가에서 인터넷 소설 작가로 변모한 책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미지근한 것이 아니라 내용이 아니라 인기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썼으니 로젠의 문필과 소설 내용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그런데 왜 안되죠? 여기에는 많은 관점이 있다. 내 견해는 그가 출판 전달체와 인터넷 전달체의 균형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이다. 예전에 그는 출판 전달체에 수십만자 혹은 더 많은 멋진 클라이맥스를 쓸 수 있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이었지만, 인터넷 전달체의 독자들은 그렇게 인내심과 포용이 많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섯 장의 작은 오르가즘, 열 장의 오르가즘, 20 장의 오르가즘, 로슨은 원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이 책은 인터넷에서 미지근하고 출판에서도 워털루를 만났다. 그것은 두 전달체 사이를 반복해서 배회하며, 그에게 미혹을 가르쳐 줄 수 있는 편집자나 작가는 많지 않다. 많은 방법들이 모두 그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아쉽다.
좋은 책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로젠이 다시 빛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