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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정말 점쟁이가 있습니까?

점쟁이 이론은 철학에 속한다. 철학이기 때문에 물론 많은 사람들이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여 주관적으로 점쟁이를 판단한다. 사람은 항상 자신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을 믿지 않는다.

점쟁이는 믿을 만하지만 미신을 믿지 마라. 우리는 운명의 존재를 믿어야 한다. 세상 만물은 모두 음양에서 벗어날 수 없다. 운명이란 모든 사물 운동 변화의 발전 태세다. "세상은 물질로 이루어져 있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그러나 사물의 운동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시간과 공간에서 물질을 이야기하는 운동은 성립되지 않는다. 사람도 예외는 아니다. 사람은 생로병사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것이 운명이다. 운명은 자연의 법칙이지만 운명은 바꿀 수 있다. 이것은 위에서 언급한' 운명은 자연의 법칙' 과 모순되지 않는다. 생로병사는 큰 전제조건이다. 누구도 바꿀 수 없지만 세부 사항은 바꿀 수 있다. 인연' 이 무슨 뜻인지 먼저 말해 봐. 부유한 가정에서 생활하는 사람도 있고, 의식걱정 없이 사는 사람도 있고,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 사람도 있고, 태어나자마자 굶주리거나 심지어 죽는 사람도 있다. 이러한 차이는 인연이다. 어떤 사람들은 원래 돈이 많았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고 먹고 마시며 놀다가 결국 가족을 잃었다. 어떤 사람들은 원래 가난했지만 착실하게 분투하고, 결국 분투했다. 또한, 나는 점쟁이를 제창하지 않고 천점리를 배웠다. 첫째, 점리학에는 전통파, 맹파, 강호파를 포함한 좋고 나쁜 유파가 있다. 우리는' 강호파' 를 경계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대부분 사기꾼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몇 가지 명리지식을 알고 있지만, 종종' 심리적 추측' 과 함께 사용한다. 생명도 그들의 탈선 행위로 미신으로 여겨진다. 둘째, 세상 만물은 각자의 길을 따라 다니므로, 그들의 운행에 영향을 줄 필요가 없다. 해야 할 일을 하면 된다. 또 같은 해 같은 달 같은 시간에 태어난 사람이라도 운명은 다르다. 점쟁이 문외한은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지 못한다. 점쟁이는' 시간' 뿐만 아니라' 공간' 도 봐야 하기 때문이다. 점술은 자연에서의 인간의 운동 변화를 시뮬레이션하기 때문에 만물의 변화는 시공간의 제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이다. 시간과 공간이 없으면 물질의 움직임과 변화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따라서 4 주 같은 사람이라도 서로 다른 지리적 환경에 살면 운명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점술학은 점술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며, 음양오행이 객관적인 사물의 표상을 추론하는 데 사용된다. 음양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변하지 않고 외모만 변했다.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4 주가 같은 사람의 운명이 같다고 생각할 것이다. 예를 들어, 개성이 같고 생년월일이 같은 두 사람은 지역마다 다른 운명을 가질 수 있다. 이 두 사람 중 한 명이 2008 년 6 월 1 일 10 에서 교통사고를 당했고, 다리가 다쳤고, 다른 한 사람은 같은 시간에 다른 장소에서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다리는 평생 불구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점쟁이가 점쟁이를 할 줄 안다면, 아니면 왜 큰 사장이 되어 영광과 부귀를 누리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유는 간단하다. 배우기 쉬운 것은 큰 지혜이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학습의 참뜻을 진정으로 이해한다면, 그들은 명리를 추구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도한다" 는 것에 불과하다.

보충에 답하다

물론,' 점쟁이' 는 사람의 운명일 뿐 이름 따위는 계산할 수 없다. 모든 예측에는 장단점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고대 성현들도 서로 보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예측을 발명하지 않을 것이다. 운명은' 추측' 이나' 모호한 말' 이 아니라 객관적인 사물의 발전 변화에 대해 합리적인 추론을 하는 것이다.

사람들의 시험의 목적은 종종 심리적으로 문제가 있고 동기가 불순하기 때문에 표상에 현혹되고, 주관적으로는 점쟁이가 심리적 위안일 뿐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