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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서 점쟁이 _ 성서 점쟁이의 예

성인, 우리 다시 점쟁이를 보러 가자!

기독교와 불교는 모두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고 점쟁이의 주역을 경멸한다. 기독교는 이것이 요술이라고 생각하고 불교는 이것이 작은 수행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주역은 불교, 기독교, 귀신과 관계가 없다.

주역은 자연의 법칙을 밝히는 과학이고, 학문이지, 그 비밀스럽고 영매적인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매술을 할 수 있고, 이학권에 들어갈 수 있지만, 이학권은 이런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이기 때문에, 영매술사들은 항상 어느 곳에 가서 연구하여 자신이 이학인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우스꽝스럽다.

주역을 먼저 해석하다. 주역은 미신이 아니라 법칙이다. 자연의 법칙은 존재한다. 당신은 자연의 존재를 부인할 수 있습니까? 날씨가 무더울 때 사람들은 비가 올 것이라고 말한다. 현대에서는 대기압으로 해석될 수 있다. 고대에는 어떻게 설명했습니까? 이거 점치는 거 아닌가요? 사실 일반인들이 온도를 느끼며 비가 올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도 예측이다. 그래서 지금 주역 예측학은 해석할 수 없고 미신으로 증명되는가? 존재는 항상 과학보다 앞서고, 과학은 창조가 아니라 발견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내가 주역이 자연의 법칙이라고 말한 이상, 예보관은 단지 법칙을 총결하여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추론할 뿐이다. 이것은 무슨 무술입니까? 누구나 주역을 배울 수 있다. 이것은 결코 아름답지 않다. 일부 강호 사기꾼 은 주역 을 신화 화 했지만, 우리 는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기독교는 유신론이며 신앙이 유일한 참하느님이다. 주님께서 세상의 만물을 창조하셨으니, 이 세상의 만물에는 항상 법칙이 있는가? 주역은 이 부분의 법칙을 발견했고, 그것을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충돌이 없었다. 다만 기독교인이 주역을 계속 연구해 온 것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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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를 제외하고 불교는 무신론자이다. 결국 지금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경배한다. 불교는 무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기독교가 우상을 숭배하지 않는 것과 일치한다. 그러나 많은 불교도들은 부처를 신으로 여긴다. 사실 부처는 상징이지 부처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부처를 연꽃에 앉아 있는 이미지로 정의한다면, 너는 벗어났다. 부처는 사실 법의 계시이다. 덕을 쌓고 선을 행하기만 하면 나쁜 결과에서 벗어날 수 있다. 지금의 불교를 보세요. 보살 소원서를 좀 가져오세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불교의 좋은 책이 손상되고, 중상하고, 자신을 해치고, 그를 해친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더욱이, 어떤 사찰은 전단지를 쓰는데, 소문이 나면 훨씬 좋아질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거야, 젠장! 이건 저주가 아니야? 옛날에는 "술사는 반드시 죽일 것" 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만약 이런 일이 고대에 일어난다면, 너는 벌써 베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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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와 불교를 비방하는 것이 아니다. 기독교는 너무 보수적이다. 신은 인심이 영적이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불교도 있다: 색은 비어 있고, 공은 색이다. 공성이라면 왜 그렇게 집착할 필요가 있는가. 왜 신화? 부처는 인연이 있고, 주역은 양교와 충돌하지 않는다. 양교하는 사람은 앞으로 주역을 가지고 농담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어떤 종교를 존중하며, 종교를 믿는 사람들도 주역을 존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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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우리는 기독교인과 불교의 팔자를 보았는데, 모두 팔자의 유도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