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티베트 활불 점쟁이 _ 라사 활불 점쟁이

티베트 활불 점쟁이 _ 라사 활불 점쟁이

살아있는 부처님의 환생은 어떻게 확인되었습니까?

환생을 식별하는 방법

활불의 환생은 일반적으로 1 년 후이지만, 사정상 연기할 수 있다. 환생 영동을 찾고 식별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비추첨법과 금병 추첨법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비추첨 방법

1. 의지와 예언을 통해 검색하다. 살아있는 부처의 생전 기록, 묵시적 유언장 또는 예언의 단서를 근거로 수색과 식별을 하는 것이다.

2. 로고에 따라 찾습니다. 살아있는 부처가 죽은 자세에 따라 화장할 때 연기의 행방, 라마의 꿈, 수색과 인식을 하는 것이다.

보호자는 신탁을 보냈습니다. 호법신 ('최중') 파 신들은 활불환생의 방향과 장소를 지시하고, 이 지시에 따라 환생 영동을 찾아 확인한다.

4. 호수를 바라보는 착각을 찾다. 티베트 라모나 오승호의 환상에 따르면 동령이 태어난 장소와 위상을 확정했다.

5. 비밀 수색. 우리는 덕망이 높은 승려, 캄부, 살아있는 부처의 집사, 몸에 달라붙는 제자를 다른 신분으로 위장한 사람들을 각지로 비밀리에 방문하고 고찰한 후, 그들을 영동으로 인정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6. 생불의 유물을 식별하여 동령을 식별합니다. 분별하는 과정에서 아이가 살아있는 부처의 유물과 함께 살아온 사람을 알아보도록 하는 것이다. 아이들은 많은 물건들 중에서 살아있는 부처의 물건을 빼앗거나, 많은 사람들 중에서 살아있는 부처와 행동한 사람을 식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티베트 불교는' 소통' 이라고 불린다.

(2) 금병 추첨법

청나라 건륭년 동안 편애감정 폐단을 피하기 위해 책봉된 후투크투의 환생은' 금병' (벤바) 에서 뽑혔다. 살아있는 부처의 환생의 인정권은 중앙정부의 손에 달려 있으며 중앙정부가 직접 승인하여 칭호를 수여한다. 이를 위해 청나라 고종 황제는 두 개의 금꽃병을 만들었는데, 하나는 베이징의 옹화궁을 주고, 다른 하나는 라사의 대소사를 주었다. 청나라에 책봉된 후투크투 생불은 관리학원에 보관되어 있다. 후투크투가 죽은 후, 종교 절차에 따라' 영통 인사' 를 찾아야 하는데, 간쑤, 청해, 쓰촨, 티베트의 후투크투환생은 대소사에서 추첨을 해서 결정된다. 베이징과 몽골에 주재하는 후투크투의 환생은 베이징 옹화궁에서 제비를 뽑아 결정한 것이다. 초선에' 소식이 빠르다' 는 사람이 두 명 이상 있는데, 때로는 한 명밖에 없다. 우선, 가문, 이름, 생년월일, 민족, 본적보 라사 또는 베이징 비준을 티베트 사무장관, 중앙특별대표, 섭정왕, 라사에서 제비를 뽑아야 하는 후투크투 소령이 참가해야 한다. 베이징에서 제비를 뽑는 사람은 후투크투, 베이징 자삭 라마, 리범병원 관료가 주관해야 한다. 현재, 그것은 티베트 자치구 정부와 국가종교국 책임자가 주재하고 있다. 추첨행사는 중국어 만어 티베트어로 후보 동령의 이름 생년월일 출생지를 코끼리 이쑤시개에 적는다. 동령' 의 가족들은 무릎을 꿇고 간판의 이름과 연대가 다른지 보고, 주인이 하나하나 검사해 노란 종이로 싸서 금항아리에 넣고 흔들어 뚜껑을 덮은 뒤 승려들이 대중 앞에서 경서를 읽으며 기도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제비를 뽑을 때' 영혼소년' 이 하나뿐이라면 빈 번호를 넣어야 한다. 빈자리를 뽑으면 환생의 영혼소년을 성공적으로 찾을 때까지' 영혼소년' 을 하나 더 찾아 추첨을 다시 해야 한다.

금병 제비제도가 형성된 후, 제비권은 줄곧 중앙관원의 손에 장악되어 왔다. 제비를 뽑아 확인한 생불 환생 후, 특히 달라이, 반선 등 생불은 중앙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삭도 좌상 의식을 거행하고 생불 전생의 모든 권력을 물려받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불법으로 간주된다. 이것은 이미 일종의 풍습이 되었다. 민국 시대에도 같은 제도가 시행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에도 여전히 이 제도를 따르고 있다. 오세가양 환생, 10 세 판선 환생은 모두 엄격한 수색, 금병 추첨,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확정됐다.

각지의 무명활불이 죽은 후 종교 절차에 따라' 영동' 을 찾다. 인정 당시 추첨 결정이 있었고, 대활불들이 부족장과 협의해 결정했고, 실제로' 식단 청부' 등 간단한 추첨 방식을 통해 결정됐다. 정부의 비준을 거쳐 그들은 전생의 생불권력을 인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