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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의 목적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바둑 제 1 판 바둑. 바둑판 표면에는 19 개의 가로방향 거리가 같고 수직으로 교차하는 평행선이 있어 36 1 개의 교차점 ("점") 을 구성합니다. 원반에는 몇 개의 작은 점이 있다. 별위' 라고 불리며' 천원' 이라고도 불리는 중앙 별위. 둘째, 바둑은 흑백으로 나뉜다. 그것들은 모두 납작하고 둥글다. 흑점의 바둑말 수는 180 이고, 백자의 바둑말 수는 65438 이어야 한다. 바둑을 두는 두 번째 방법 1. 게임 쌍방은 각각 같은 색깔의 바둑돌을 하나씩 들고, 먼저 검은색과 흰색을 섞은 다음 번갈아 가며 한 번에 하나만 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둘째, 체스판의 지점에 바둑돌을 놓는다. 셋째, 체스말이 완성되면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넷째, 번갈아 가는 것은 쌍방의 권리이지만 어느 한쪽이 그 권리를 포기하도록 허락한다. 세 번째 바둑말의 가스는 바둑판에 있고, 옆에 있는 빈 점은 바로 이 바둑말의 기운이다. 직선에서 서로 인접한 점에 같은 색상의 조각이 있는 경우, 그것들은 서로 불가분의 전체로 연결되어 있다. 그들의 가스도 함께 계산해야 한다. 바둑말이 바로 인접한 점에 다른 색깔의 바둑말이 있다면, 이 소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가스가 상대방에 의해 점령되면 무기 상태에 있게 된다. 바둑판에는 무기 상태의 바둑말이 있어서는 안 된다. 넷째, 무생명의 아들을 쟁반에서 들어 올리는 방법을' 리프트' 라고 부른다.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길을 걷다가 상대편의 바둑말이 숨을 쉬지 않고 바로 가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다음 바둑 후 쌍방의 바둑은 모두 생명이 없으니, 바로 상대방의 생명이 없는 아들을 뽑아야 한다. 제 5 조 바둑판의 어떤 점도 금지되어 있다. 만약 한 기사가 출수 후 즉시 생기가 없어지고, 동시에 상대의 바둑도 뽑을 수 없다면, 이 점을' 금점' 이라고 부르며, 출수를 금지한다. 제 6 조는 전 세계적으로 같은 모양을 복제하는 것을 금지한다. 제 7 조 최종성 1. 쌍방이 게임이 완성되었다는 것을 만장일치로 확인했을 때, 체스 게임은 최종적이다. 둘째, 경기에서 한쪽이 중도에 포기하고 결승전을 위해. 제 8 조 살아 있는 바둑과 죽은 바둑이 끝났을 때, 쌍방의 확인을 거쳐 뽑히는 것을 피할 수 없는 것은 모두 죽은 바둑이다. 게임이 끝나고 양측이 확인한 뒤 추출할 수 없는 바둑은 모두 살아 있는 바둑이다. 제 9 조 승부 계산이 이미 한 걸음 떨어진 바둑은 수학적으로 승부를 계산해야 한다. 먼저 쌍방의 죽은 바둑을 전부 청산한 다음, 바둑 단위로 한쪽의 살아있는 바둑 (살아있는 바둑으로 둘러싸인 점 포함) 을 집계한다. 쌍방이 살아 있는 바둑은 반으로 갈라지고, 1 점은 아들이다. 승패의 기준은 180 1/2 점으로 바둑 총 수의 절반이다. 만약 한쪽의 주동적인 바둑과 그것의 빈 바둑 점의 합계가 이 숫자보다 크면, 그것은 승리이다. 이 숫자보다 작으면 음수입니다. 만약 이 수와 같다면, 바로 합이다. 일자리가 있는 바둑의 승부 기준은 별도로 규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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