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제이입니다.
I. 소개
"작은 선녀", 일명 "당나귀를 던져 약을 먹다" 는 이덕석, 유지, 장수신이 주연을 맡았다.
둘째, 줄거리
비록' 작은 선녀' 의 이야기는 매우 이상하지만, 두부점 노인은 당나귀를 잃어버렸다. 그는 작은 선녀를 찾아 부자가 되었다. 작은 선녀는 그에게 뒷약국에 가서 약을 가져오라고 했다. 두부점 노인이 약을 가져오라고 했다. 정말 당나귀가 돌아왔다. 봐라, 이것은 매우 우스운 일이지만, 그가 작품에서 이 인물들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각 인물의 행동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작품의 모든 줄거리를 믿을 수 있게 하여 예술적 이성에 도달하다. 작품 중 가장 먼저 나타난 것은 한 약국의 지배인이었다. 가난해서 미칠 지경이라 반년 동안 문을 열지 않았다. 선녀가 그의 집 앞에 점점을 놓아 그의 사업에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그는 일심으로 선녀의 트집을 잡으려 했다. 반면에, 그는 또 말을 잘 살피는 상면상인 신선이다.
원래 폭발적인 갈등은 어린 선녀의 말솜씨에 의해 안정되었다. 하지만 약국을 여는 장롱은 한가한 세대가 아니라 강호 베테랑이다. 그는 즉시 그의' 장사입' 을 간파하여 즉석에서 사지 않았다. 어린 선녀는 대중 앞에서 체면을 잃을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강압적으로 응전하여 양자의 태도를 나타냈다. 이 두 사람은 첨예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각자의 신분과 개성을 충분히 과시하였다. 약국 주인이 걸음걸이를 바짝 다그친 상황에서 선녀는 억지로 두피를 하고 그와' 군자협정' 을 하는 수밖에 없었다. 바로 그의 점술에 따르면 약국이 오늘 2 원을 팔 수 없다면 오늘은 점술노점을 차리지 않을 것이다. 만약 2 위안을 팔 수 있다면 약국의 장장은 이 약국의 모든 당귀선녀가 소유한다고 해서 이미 양측을 긴장하게 했다.
특히 약국 지배인의 생각: "얘야, 오늘 내가 너를 곤두박질치게 했는데, 이 재수 없는 장사에도 불구하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들어가고 싶지 않아." 내가 들어가도 나는 여기에 주인이 없기 때문에 나는 주인이다. 나는 1 달러를 받아야 한다. 나는 6 센트를 받고, 최대 1 센트는 지불하지 않는다. 4 센트 후에 나는 포기할 것이고, 2 달러도 네가 팔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갈등이 더욱 격화되는데, 약국의 주인이 반드시 내기를 할 것 같다.
그런데 신선이 어떻게 반년 동안 문을 열지 않은 약국을 오늘 2 원에 팔 수 있을까요? 그에게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도 하다. 이때 두부점에서 당나귀를 잃은 노인이 작은 선녀를 찾아 점을 쳤다. 그는 당나귀를 찾는 데 급급하고 또 어린 선녀에게 순종을 하기 때문에, 작은 선녀에게 아이디어를 내라고 강요했다. 어린 선녀는 접시를 넘기기 위해 생명을 구하는 짚을 잡은 듯 노인이 뒷약국에 가서 2 원짜리 약을 사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