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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궈롱 사망의 진정한 원인과 결과는 무엇입니까?

우울증은 희생양을 모집하기 쉽고, 이생은 단명하며, 전생에는 살인을 하기 쉽다. 불교도들은 인과법을 숭상한다. 각종 법칙의 현실성을 깨닫지 못하고 열심히 연습하지 않고 생사를 벗어나면 자살은 소용이 없다. 자살하더라도 또 다른 생사를 받아들여야 한다. 채무자가 채권자의 추수를 피하기 위해 계좌를 A 지에서 B 지로 옮기는 것처럼 소용이 없다. 조만간 채권자가 그를 찾을 것이다. 그래서 불교도들은 자살에 반대하고, 불교는 생명을 건설하는 것을 장려하고, 이런 생명의 존재를 이용하여 선을 고치려고 노력하여 현실과 미래의 운명을 개조한다. 불교도들은 자살을 반대한다. 자살은 일종의 무한한 범죄이다. 한 사람이 한 번 자살한 적이 있지만, 그의 8 개 지식 분야 중 그는 이미 자살의 원인을 심었고, 연이어 자살할 것이다. 그러므로 자살에 대해 함부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만약 우리가 자살에 대해 생각한다면, 즉시 애도와 참회를 요구해야 한다. 이렇게 자살에 대한 생각이 없어져야 마음이 정화될 수 있다. 회개하지 않으면 자살의 원인이 팔감 분야에 잠복하게 된다. 역경이나 악운이 닥치면 자살에 대한 생각이 다시 나타나 의지할 데가 없게 되고, 죽음이 유일한 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예를 들어 영화배우 곡명륜이 자살했다. 불교에 따르면 곡명륜이 1 1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한 것은 그의 목숨이 아니다! 나는 전생에 몇 번 자살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자살에 대한 생각을 팔식분야에 심었다. 만약 내가 자살에 대한 생각을 팔식적인 분야에 심었다면, 그것은 확고하고 집착할 것이며, 생명의 천년 후에 불타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살명언) 만약 평생 아무것도 마음에 들지 않거나 내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자살에 대한 생각이 재현되고 죽음이 유일한 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불교도들은 자살에 절대 반대하고 자살은 범죄다. 자살은 해결책이 아니라 어리석은 행동이다. 지금 자살하면, 그 후유증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걷잡을 수 없을 것이다. 특히 불교 금강산에서 자살은 가장 큰 금기다. 그 죄는 부처를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모든 중생은 윤회 중 습관생의 인연에 의해 지배되며, 스스로 주인이 될 수 없다. 그들은 어떻게 자살할 수 있습니까? 자살은 거짓 해방이고, 앞으로의 고통은 더 크고 더 깊다. 사후 퇴화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반복적 퇴화; 둘째, 직접 지옥에 빠지다. 역경에 직면하여 자강불식, 생명 존중, 자아를 포함한 수행의 중요한 과제이다. 너는 어떠한 핑계, 변명, 장애로 회피할 수 없다. [특별한] 이유로 도망가는 것도 독특하다. 자살에 성공한 사람은 몸을 떠난 후 악귀에게 빙의될 가능성이 높다.

자살은 불교의 큰 실수이다. 자살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자살한 사람은 불쌍하다. 왜요 예를 들어 목매달아 놓고, 부처는 경서에서 목매달아 놓은 후에는 중음신이 환생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그는 대역을 찾고 싶었지만 대역이 없으면 환생할 수 없었다. 환생할 수 없다. 그는 7 일에 한 번 걸어야 하고, 귀신은 7 일에 한 번 걸어야 한다. 매우 씁쓸하다!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증가시켰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만약 한 사람이 음독으로 자살하면, 7 일마다 다시 한 번 음독한다. 비참하고, 가장 어리석은 사람도 할 수 없다. 사망 후, 그것은 단지 "세그먼트 생명" 의 끝일 뿐이다. 그러나 하나님에 대한 그의 지식 (알레예 지식) 은 불후의 것이다. 그가 이미' 열반' 에 도달하여 부처가 되지 않는 한. 성불 이전에 중생의 영혼은 그의 선악업장벽에 따라 업장 바퀴의 6 대 사단에서 환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