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팔자 중에 삭을 보는 게 어때?

팔자 중에 삭을 보는 게 어때?

첫째, 신삭의 의미와 명리계의 그에 대한 감정.

이른바 영리한 기풍은 상서로운 기풍과 사악한 기풍을 포함하고 있으며, 중국 전통 명리학의 초기에 광범위하게 사용된 점쟁이이다. 그 총원리는 연주, 월주, 일주에 따라 다른 명주, 대운, 유년이 드러난 초자연적 사악한 이름을 참고해 운명이 자신의 인격을 지배하는 것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다. 고대의 점쟁이 신은 종류가 다양하고 체계가 복잡하여 민간, 특히 맹승대사들 중에서 많이 사용되었다.

낯선 사람에게 보내는 것이 가장 진실한 마음이다.

광고

낯선 사람에게 보내는 것이 가장 진실한 마음이다.

송대부터 신과 사신의 정확성을 둘러싸고 명리학계에는 다른 개념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으로는 팔자 운명은 정오행으로만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근대에는 많은 명리학자와 전문가들이 이런 관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천사 문창법사 역마 선지 불일치 등 일부 신마는 공통의 성취를 가지고 있어 운명을 고찰하는 근거가 되어야 한다.

둘째, 악령의 올바른 사용 척도와 방법.

필자는 고대인들이 발견하고 발명한 신삭이 모두 같은 역할과 적용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정오행위 1 차 준칙으로 신삭을 보좌하고, 청음을 보좌하며, 더 빠르고, 더 명확하고, 더 정확하게 고객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불행한 만남, 부부 외로움, 남자 외로움 평생, 여자 사별 평생, 여자 꽃덮기 평생, 모두 사랑 결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디테일에 관해서는, 각 사람의 부정적인 영향이 얼마나 큰지는 이 악귀들의 오행들이 서신에 앉아 있느냐에 달려 있다. 만일 그들이 서신에 있었다면, 해를 입히거나 그들의 흉악함을 약화시킬 수 없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질투하고, 대운과 유년에 자극을 받는다면, 늑대처럼 남달랐을 것이다.

상서의 신에게도 마찬가지다. 상서의 신이 나뭇가지에 앉아 상서로우면 상서의 힘이 크게 증가하고, 나뭇가지가 금기라면 상서의 힘이 약해지거나 빛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아가씨는 매일 실수를 하고, 어떤 사람은 천일 귀인 문창 귀인을 가지고 있지만, 독서는 많지 않고, 일생은 돈이 없다.

팔자 중 불길한 사기의 유해성, 상서로운 사기의 상서로운 정도는 모두 분석을 총결해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인부의 팔자와 사기의 연계에 관한 것이다.

좀 더 이해심이 많은 사용자들은 현대사회에서 전문 명리대사가 선정한 날짜와 시간에 제왕절개수술로 태어난 아이들은 대체로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는 질문을 계속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귀도 있다면, 아이의 앞날에 영향을 미칠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실제 운영에서 당신이 도술의 대가라면, 점쟁이든, 고객을 위해 제왕절개수술의 날짜와 시간을 판단하든, 생명의 정오행과 악기의 영향을 고려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현실적인 판단을 내리며, 인위적인 풍요만 있으면, 적당히 배합하면, 약간 불길한 악기가 아이의 일생의 대국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니,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물론 세상에 완벽한 사람이 없는 것처럼 흠잡을 데 없는 한자도 없다. 오행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고, 형식상 운세가 적당하며, 제왕절개수술 후 인공한자 아이들은 대부분 더 나은 생활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들의 행복, 부, 애인, 아이, 수명은 모두 사회 중 수준에 처해 있다. 좋은 한자이다. 사람의 생신, 통제성삭에 근거하여 추측하는 것이다.

스타는 행운도 있고 불운도 있다. 물론,' 악' 은 일반적으로 생활 속에 나쁜 악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여전히 복잡한 학문이다. 점쟁이의' 사기' 는 세 마디로 대답하기 어렵다. 너는' 바보' 로 이해할 수 있다. 천악은 천성적으로 어리석고 악귀는 모레 어리석다 ... 1 당신이' 바보' 를 믿고 인정한다면, 당신을' 바보' 라고 부르는 사람이 운세를 바꾸도록 도와주세요 ... 그럼 인생의 미래를 계산할 수 있지만 다음을 계산할 수 없다는 것을 믿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