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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역은 모든 것을 추론할 수 있다. 그 원리는 무엇입니까?

<역경> 이경은 오경의 첫 번째 (시, 책, 의식, 이순신, 춘추) 로 불린다. 일명 육경 () 은 주문왕 계창서 () 로 전해져 지금까지 3000 여 년이 전해졌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주역' 을 읽는데, 모두 이해하기 어려운 느낌이 든다. 사실 이것은 우리가 오늘 막 만난 문제가 아니다. 일찍이 공자가 살던 춘추시대에' 주역' 은 이미 해석하기 어려운 현학이었다. 그것의 신비는 먼저 그것의 근원의 신비 때문이다.

주역' 의 기원에 대해' 내회' 에는' 주역' 이 상고시대의 결선 노트에서 유래했다는 중요한 설이 있다.' 상고는 결줄을 다스렸고, 후현이는 서예로 바뀌었다' 고 말했다. 또 구름: "고대인들은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왕을 안고, 하늘의 코끼리를 바라보고, 지하법을 내려다보고. 그래서 그들은 신의 덕행과 만물의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가십을 시작했다." 소위 매듭의 통치란 정치 (끈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의미가 없다) 라는 이른바' 통치' 즉' 지',' 지',' 지',' 연대기' 가 아니다. 한 줄을 묶고 다스리는 것, 즉 한 줄을 묶고 뜻을 맺는 것, 즉 한 줄을 묶고 기억하는 것.

밧줄 필기와 주역, 가십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점괘를 말하다": "점괘자, 행도. 밧줄을 걸어 사람들에게 보여 주다. " <역경> (WHO) 는 "점쟁이가 물건을 걸어 사람을 표시하므로 점술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가십" 의 기원은 매듭 노트에서 나온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런데 너는 어떻게 기억하니? 정현이는 밧줄에 큰 매듭이 있고 작은 일에는 요약이 있다고 설명했다. \ "큰 일, 큰 매듭 로프. 작은 일, 요약 로프. 클릭합니다 위에서 인용한 선현설에 따르면 밧줄을 묶는 방법은 줄을 매달아 기호를 만들고 상징물을 상징하여 사람을 나타내는 것이다. (공자, 논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정의어) 이 밧줄은 바로' 육망성' 이다. 보통 8 끈이 있어서' 8 줄' 또는' 팔괘' 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말했다: "고대의 밧줄은 끈이라고 하고, 여덟 밧줄은 여덟 밧줄이다. 클릭합니다

우리는 다시 돌아가서 "고대에 밧줄을 묶었는데, 후세 성인은 쉽게 그것을 사용하여 책을 쓸 수 있다" 는 뜻으로 나무 부스러기에 글을 쓰거나 표시를 새기는 것을 의미한다. 매듭을 대나무 조각이나 나무 조각에 조각한 기호와 문자로 추상화하다. 책 증서가 새겨진 나무토막은 마모된 후 책 한 권이 된다. "은조에게만 책이 있다." (상서). 사실 책과 고전은 모두 끈끈으로 필기한 산물이다. 책의 본의는 죽간이나 목제인으로, 오래된 기록 도구로서 밧줄에 붙어 있다. 사건은 대나무 조각과 나무 막대에 기록되었다. 책에서 천부의 몇 가지 사례는 바로' 암호' 이다. 전례는 사실 고대 연대기 기록이기 때문에 「설문」에서는 "전도 오제의 책이다" 고 말한다 고전 서적은 분명히 밧줄 필기에서 진화한 것이다. 책과 책의 관계에 따르면 책과 책에 기재된 것이' 주역' 계사와 수사의 가장 빠른 원천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