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어머니는 처음에는 세탁부였지만, 인생 스승의 영향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몇 명의 아이들을 키워 어른이 되었습니다. 십악불용 범죄를 저지른 나쁜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되고, 보통 사람은 최후의 승리자이다. 줄거리가 매우 합리적이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대부분의 방송사들은 매우 높은 시청률을 얻기를 원하고, 시청률이 매우 높은 드라마는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아 제작진이 더 좋은 대본을 제작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게 해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꼭대기 층에는 배꼽을 잡게 하는 개피 줄거리가 많지만, 사람들은 이런 줄거리를 보고 늘 흥미와 생각을 하며 계속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작가와 감독이 소비자와 관객의 시청 심리를 정확하게 파악하면 옥상 관련 드라마의 시청률이 높아진다.
꼭대기 층은 이미 모두 끝났고, 나쁜 사람의 전반생 가장 큰 승자는 꼭대기 층의 실제 주인이지만, 그는 꼭대기 층 때문에 일련의 엉뚱한 일을 했다. 작가의 대대적인 지지로 캐릭터가 사람들 앞에 다시 나타났다. 줄거리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마다 서로 다른 감정 변화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의 행동은 도덕과 법률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며, 최상층 경찰도 특히 강력한 수단을 보이지 않아 작가는 최상층 지도부의 죽음을 가속화했다. 드라마 전체가 끝난 후, 생활 속 주인공은 죽은 주역팀이 아니라 부자 옆에 있는 제니 엄마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전반적으로, 꼭대기 층은 전체 사회 상황을 대표할 수 없고, 꼭대기 층의 어떤 곳의 과장된 행위는 말할 것도 없다. 우리는 멋진 줄거리만 보면 되고, 현실과 줄거리를 연결시켜서는 안 된다. 최상층의 모든 사람은 뚜렷한 성격 단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실생활에서는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수단을 통해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