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3 과, 아침저녁으로 경을 읽는 것은 즐거움을 위한 것이 아니라 깨달음을 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깨달음을 위한 것이다.
많은, 거의, 도사들은 모두 수도를 고치고, 연금단, 즉 성선이다.
도교가 형성되었을 때 도교에 의해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외단술은 거의 도교의 특색이 되었다.
도가 특색: 자연 그대로, 조용하고 무위, 장수 추구, 성선 등.
내단술, 수련할 때 필요: 조용,
분노는 기침체, 기쁨은 기침체, 슬픔은 기산함, 두려움은 기울함, 놀라움은 기란이다.
기쁨과 기쁨은 모두 감정이다. 정서적으로 올 때, 특히 일부 파벌에서는 운이나 죽음이다.
신선을 구하는 것은 욕망이지만, 자연에 순응하기만 하면 연마되는 것이 좋다. 연마할 수 없으면 계산해라. 최선을 다하면 돼, 강요하지 말고.
강요, 추구, 욕망이 무거울수록 더 빨리 죽는다.
소설이 신선이 되면, 일정한 영기와 운만 흡수하면 신선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소설이지 현실의 수선 방법이 아니다.
현실에서 신선을 고치는 방법은 매우 많지만, 우리는 몇 글자를 남기지 않는다: 조용하고 현관.
조용: 섹스
무위: 생명이다.
법사: 이것이 바로 생활입니다.
도가는 세 시체 구충이라는 말이 있다.
허리를 굽혀 붕의 시체에서, 머리 위에, 인토환, 단전을 썰다. 어지럽고 차가운 눈물, 콧물 맑은 눈물, 귀먹은 치통, 입가에 주름이 생기게 한다. 인심을 현혹시키고, 수레를 좋아하고, 음탕함을 숭상하고, 악귀를 개미처럼 여기다. 구멍을 뚫어 한 사람의 진원이 고갈되고, 인간형이 수척해지고, 창백하고, 단명하게 한다. 사람을 잠들게 하고, 사람의 요금을 기록하다.
펑, 중국의 시체 한 구, 오미잡진, 오색 사랑, 사람이 마음 속에, 궁전에서 불타고 있다. 건망증, 진기 부족, 악, 귀찮은 느낌, 입이 마르고 눈이 희끗희끗하다. 사람의 이빨을 뚫으면 밤낮으로 사람의 내장을 해치고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수면, 성교, 요백은 정말 악몽이다. 미끄럽고, 구토하고, 가래가 많고, 귀에서 땀이 나고, 정신이 흐리멍덩하다. 낮에는 현기증이 나고, 밤마다 간담이 서늘하여, 일찍 죽게 한다.
초붕의 시신, 사람들의 위에서 사람들의 연락을 끊고, 바다를 해치고, 모든 질병을 공격한다. 견인 도둑, 색욕녀, 담욕, 촉물폐기물, 생촉진을 금지할 수 없다. 그것은 밤에 귀신과 교류하고, 태어나서 죽고, 배회하고, 탈속하게 한다. 피곤하고, 피곤하고, 힘이 없고, 무릎이 시큰시큰하고, 오줌이 잦고, 사악한 기운이 터져 점차 큰 화가 되었다. 일곱 그루의 부상, 막막한 곤혹스러움, 끝없는 시체 주,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있고, 음식을 바라보며 제물을 바친다.
구충은 내가 말하지 않겠다. 시체 세 구를 보면 도가는 색욕 정욕 식욕에 반대하는 것으로, 사물을 직접 비유하여 세상에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학에서 감정을 털어놓는 것은 좋지 않고, 몸에도 옳지 않기 때문에 도가는 조용주의를 가질 수 있다.
현관, 일명 현장은' 노자 육기': 산골짜기 불후의 신, 현장이라고 불린다. 현장문은 천지의 뿌리이고, 있다면 연속적이고, 사용하지 않으면 부지런하다.
현관에는 대략 상, 중, 아랫배, 중맥, 중, 아랫배, 코 밖 허공, 극정처로 나뉜다.
많은 것은 선생님이 가르친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 도사는 아침 중야간 근무에 도덕경과 조용함이 있어야 하는데, 도교가 조용함을 중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