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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의 왕-타격, 이해 및 회피

쓰레기번호가 이미 팔려서 갑자기 비었다. 나무 있어요?

나는이 기술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해 매우 지루하다. 만약 네가 틀렸다면, 나를 바로잡아 주세요. 먼저 말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명중은 명중이고 적중률은 높다.

다른 사람을 맞을 확률이 높을수록 (이슬 쓸데없는 말), 예를 들면 FPS 를 해 본 적이 있다. 바로 사격게임이다. 한 방에 탄창을 터뜨리고 다른 반쪽의 피를 터뜨리지 않은 사람은 모두 경험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이 치면 폭로가 있고, 낮추면 두 번째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FPS 적중률은 플레이어의 기술과 안목이 보장된다.

RPG 로 바꾸면 장비로 완성됩니다. 머리를 부딪쳐 생긴 상처는 발을 부딪쳐서 생긴 상처와는 다르다. 모두 알다시피, 폭로는 정중앙이고, 발을 치는 것은 십자이다. (먼저 담배 한 대 피워라)

어떤 직업이든 반드시 명중을 보장해야 한다. 74 급에 대해 말하자면, 일반적으로 낮게 치면 이해력이 높아도 소용이 없다. 왜, 맞히지 못하는데, 어떻게 이해할 수 있어?

맹목적으로 자신의 이해력을 높이는 것은 소용이 없다. 즉, 항상 우리가 착한 마음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횡단은 명중이지 뻔히 알면서도 범하는 것이 아니다.

상처도 기술보다 강하다. 적중과 이해력은 상대의 장비 기술에 관계없이 완벽하고 안정적인 지속적인 피해를 얻기 위해 한 수준에 있어야 한다.

피해? 나는 물리적 방어보다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한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길로 가지 않습니까?

높은 상처만 추구한다면, 큰 노력을 기울여 다칠 수 있지만, 결국 힘이 약하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왜요

때린다 ~ 야랑을 예로 들다. 방어는 무시하지만 회피는 무시하지 않는다. 고점을 피하고 털로 저점을 치다.

그의 큰 수법을 FPS 에 낭비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왜냐하면 너는 몸놀림이 좋고 눈치가 좋기 때문이다. 내가 점프할 때 너는 여전히 나를 때릴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생존을 피하는 것이 왕도이지 물리적 방어가 아니다. 물론 부자와 부자를 병행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