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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 점찰법이 정말 효과가 있나요?

불교 구름: 정이 참되다.

정직은 정신이라는 속담이 있다.

Q: 어려운 문제가 생길 때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를 때, 자차선악의 인연의 나무바퀴상으로 결과를 확정한다. 이런 방법은 민간 점술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부처님을 배울 수 있습니까?

답: 이 선정은 부처님의 큰 자비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점을 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부처는 항상 중생에게 복종하고, 기쁨의 공덕을 따릅니다. 진정으로 부처를 배워서 내세를 구하는 사람은 이런 문제들을 묻지 않고, 부처를 배우고 정토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런 세속적인 것들은 소홀히 할 수 있다.

불교도들은 빙의를 말하는데, 쿵푸를 연습해야 느낄 수 있다. 또한 맥륜을 관찰할 때 진실과 연습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윤광 대사는' 관음감응 자습서' 즉' 관음표' 의 서문에서 "관음표를 구하기 전에 관음보살의 이름을 천 번 한 번 읊고 제비뽑기를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왜요 성실은 영혼이다. 성실이란 무엇인가? 정신을 집중하고 망상하지 마라. 염불명 천 번, 모든 망상, 분리, 집착이 읽혀진다. 이때 가장 진실한 마음이다. 조금도 망상이 없으면 점치는 것이 영적이다.

범사대 규율' 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글을 쓰고 읊는 것은 똑같다. 진실하지 않으면 안 된다. 진실하지 않으면 망상이 있다. 서예, 이 펜은 그림을 완성하는데, 생각하지 않아도 이런 멋이 작용한다. 만약 너의 마음이 아직 그림의 중간에 있다면, 이 기호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염불은 염불보다, 염불은 염불보다 낫다" 고 말했다. 왜요 불호는' 남무아미타불' 이라는 여섯 글자밖에 없다. 이 말은 망상과 잡념이 섞여 있지 않아 쉽게 할 수 있다. 이렇게 긴 주문을 읽어내면 안에 망상이 있다면 주문은 쓸모가 없다. 시간이 길어서 책 한 권을 외우려 하지 않으면 쉽지 않다! 이 이치를 알아야 염불의 비범한 승리를 알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망념으로 부처님을 그리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망념을 읽어야 한다. 2 1-9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