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는 점술과 로그아웃을 금지한다. 공경 대사의 운명에 대한 계시를 보십시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운명, 숙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깊이 믿어야 하는데, 단지 우리가 모를 뿐이다. 나도 몰라,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평생 분명히 맹목적으로 더듬고 있을 거야. 범선생은 계산을 받았는데, 그는 알고 있다. 그의 일생에서, 행동의 방향과 목적은 모두 명확하고 명확하며, 그는 단지 인연을 따를 뿐이다. 우리는 가난하다. 우리는 자신의 운명을 모르기 때문에 망망대해에서 맹목적으로 더듬는다. 만약 우리가 표류한다면, 많은 죄악의 업력을 만들어 내고, 우리의 복보를 해치고, 우리의 수명을 단축시킬 것이다. 일반적으로 생명의 상실은 우리의 생활을 손상시킬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오늘날 사회에서 비일비재하다고 할 수 있다. 산겐포드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하지만 마음씨가 착하고, 옳고 그름이 없고, 행동이 단정하며, 자연을 해치고, 타인의 이익을 해치는 일을 하지 않는다면; 비록 나는 내 운명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반드시 나의 즐거움을 늘리고, 나의 수명을 연장시킬 것이다. 나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보답을 받을 것이다.
오늘날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수십억 달러를 가진 사람이 행복하게 살고 있는지 보세요. 즐거움이 없다. 그는 행복합니까? 그는 행복하지 않다. 그는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다. 솔직히 말하면, 그는 사람의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운명적인 것이다. 사실, 우리가 생각하고 언어를 창조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매일 더하기와 빼기를 하고 있었다.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의 범위는 크지 않고, 너의 생활과는 거리가 너무 많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인 점쟁이는 모두 정확하다. 우리의 악한 생각, 선념, 선행과 악행이 모두 크다면, 당신이 대선이나 대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운명은 바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명언) 당신은 좋은, 잘 재생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네가 큰 악을 창조한다면, 너의 생활은 좋아질 것이고, 또한 나빠질 것이다.
잭슨 운곡의 말이 범선생을 깨웠다. 운명은 확실히 우리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우리는 스스로 바꿀 수 있고, 우리 자신으로부터 더 많은 행복을 찾을 줄 알아야 한다. 우리는 부처를 배웠고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물었다. 그는 스승님, 왜 부처를 배우십니까? 나의 대답은 간단하다: 내가 부처를 배우는 목적은 매우 간단하고, 자신의 경지를 높이는데, 이것은 인연에서 나온 것이다. 이유적으로 말하면, 자신의 덕행을 높이다. 덕적덕은 수업이라 좋은 결과가 반드시 이길 것이다. 인과응보, 네가 스스로 알아차릴 수 있을 때, 너는 매우 기쁠 것이다. 불교도들은 늘' 영원한 행복' 이라고 말한다. 나는 평생 기쁨 속에서 살았다. 얼마나 행복한가! 마음속에 고민도 없고, 걱정도 없고, 망상도 없고, 집착도 없고, 고민도 없다. 이를 대자유라고 한다. 고전에서는 늘' 항상 행복한 마음' 이라고 말하는데, 평생 감사하는 세상에서 사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그래서 나는 부처를 배웠다. 사실 이것은 선생님이 일찍 가르치신 것이다. 부처를 배우기 전에 철학을 사랑했다. 나의 선생님 방동미 선생은 불교가 철학의 정수이자 최고봉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학불은 인생의 가장 높은 즐거움이다." 나는 그의 말에 감동을 받아 열심히 공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