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맵
노란 옷을 입은 그 여자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의 외모는 남달랐다. 보통 한 사람의 외모, 외모, 옷차림을 묘사한다
김용은 그녀의 용모를 묘사할 때 먼저 그녀의 시녀를 묘사했다. 하프와 피리를 든 여덟 명의 소녀가 먼저 나타났다. 모든 소녀는 검은 옷 네 벌과 검은 옷 400 벌을 입고 있다. 마지막으로 노란색 셔츠를 입은 그 여자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들의 입장도 근거가 있다. 책에 묘사된 손짓은 일종의 낙서식이다.
나숙은 가십의 근원이다. 김용 소설 가운데 도화도 주인 황이 낙서진에 가장 정통하다. 김용이 쓴 것은 노란 셔츠를 입은 그 여자가 도화도의 후예라는 것을 암시한다.
네트워크 맵
나이로 볼 때' 천바롱포' 의 노란 옷 여자는 장거리보다 몇 살 더 커 보인다. 고대인의 나이에 따라 양이 지나온 증손자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양은 어린 용녀가 없었다. 책에서 그녀의 성은 양이라고 한다. 그래서 도화도 황색의 직계 친족이 될 수도 없다.
책에 묘사된 황의여무공은 천검에 의지하여 용을 도살하는 길을 장거리에게 맡겼다. 이것은 같은 일이 아니다. 그녀는 무관심하다. 그녀는 도화도의 무공과 법률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종남산 뒤의 산 죽은 무덤에 살면서 거대한 독수리를 언급했다고 말했다. 그럼 그녀는 도화도와 산 죽은 사람의 무덤과 밀접한 관계가 있을 것이다. 쿵푸, 그녀는 세상 물정을 본 후의 후계자가 누구냐?
네트워크 맵
대답은 양과용녀의 아들과 딸 잎의 후손일 가능성이 높다. 노란 셔츠를 입은 여자는 여종 여덟 명, 플룻 네 명, 바이올린 네 명을 데려왔다. 김용의 마지막 책에는 노란 파이프 피리가 그의 몸과 분리될 수 없다고 쓰여 있다. 하지만 용녀가 연주하는 악기에는 칠현금만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이러한 은유는 황의소녀가 도화도의 후예이며 산 죽은 사람의 무덤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