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작가: [멕시코] 줄리아 알레한드로 등.
감독: [멕시코] 알프레도 그레비나
극중의 인물
아우슈바르도, 영웅.
여주인공인 예세냐
예세냐: (고함치다) 병사! 날 기다리지 않을래?
오스왈도: 나는 너를 3 일 동안 기다렸다.
예세냐: 하하, 내가 온다고 말하지 않았어. 그럼, 지금 어디 가는 거야?
오스왈도: 나는 너를 찾기 위해 너의 집에 가고 싶다. 나는 너를 놓아 줘야 해. ...
예세냐: 뭐? 오, 너를 봐, 만약 네가 굳은 얼굴을 하고 간다면, 네 품에 있는 아기조차도 놀라서 도망칠 거야! 하하하 .....
오스왈도: 사람들을 놀리는 걸 좋아하죠, 그렇죠? 나는 놀림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지금 너에게 교훈을 줄 것이다!
"예 세냐를 힘껏 안아주세요"
예세냐: 안돼, 안돼! (몸부림) 놔줘, 놔줘!
오스왈도: 이리 와, 여자, 이리 와 ... (예세니아에게 키스하려고)
예세냐: (발버둥치고) 놔줘, 놔줘 ...
오스왈도: (예세냐에게 키스) 음 ...
예세냐: (고군분투하고 있음) 음 ... (오스발도에 석두 던지기)
오스왈도: 아 ... (아래로)
예세냐: 내가 너에게 교훈을 하나 줄게! 운이 좋지 않아, 네가 집시에게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틀렸다! 나는 너를 다시보고 싶지 않아, 들었 니? (오스발도 침묵 참조) 그는 어떻게 피를 흘렸습니까? 좋은 ... 너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누구를 탓해야 하나? 어, 뭐, (오스발도를 흔들어) 너 죽었어? 오, 안돼, 얘들아, 이러지 마. 눈을 뜨세요. 너도 알다시피, 네가 죽으면 나는 감옥에 갈 것이다. "팻 오스발도의 얼굴"
오스발도: (웃음, 눈을 뜨세요) 하하 ... 아, 날 죽이고 싶어?
예세냐: 네. 너는 나를 만든다. ...
오스왈도: 아, 내가 너에게 키스하는 걸 그렇게 싫어하니?
예세냐: 쌍방의 동의만이 행복하다. 강요한다면, 그것은 단지 메스꺼움일 뿐이다.
오스왈도: 네, 죄송합니다. 난 ... 하지만 이것은 여전히 너의 잘못이다.
예세냐: 내가 틀렸어?
오스왈도: 네. 너 자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니? 날 탓할 수 있어?
"예세냐에게 다시 키스하고 싶어요"
예세냐: 네가 다시 나에게 키스하면, 나는 곧 너의 머리를 부러뜨릴 거야! 우리 집시가 마지막 말을했다!
오스왈도: 아니, 네 눈을보고 싶다.
예세냐: 나 ... 나는 너의 눈을 보러 온 것이 아니다. 의심하지 마 ...
오스왈도: 감사합니다.
예세냐: (변조) 아직도 아파?
오스발도: 손이 정말 무거워요 ... 하지만 내 마음의 상처는 머리 위의 상처보다 더 무거워요 ... 내가 너를 이렇게 좋아할 줄은 몰랐어 ... 나는 너처럼 점쟁이를 잘하지 못하지만, 나는 ... 너에게 합당하다. 사랑해, 집시!
훈련 기교
이 영화는 오스발도와 집시가 키운 아름다운 소녀 예세니아가 우여곡절된 만남에서 점차 사랑에 빠지는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여주인공인 예세냐의 집시의 특징을 지닌' 가시가 있는 장미' 를 보여준다.
1. 극의 변화와 인물의 표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심리동작' 과' 몸짓' 이 언어표현에서 진실되고 구체적인 보조작용을 주의하세요.
언어 리듬의 비교 변화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구체적인 내용에 따르면 음고, 성강, 음길이, 음색은 모두 변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