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리발은 어대 찻집의 수장이자 전극의 인물이다. 그는 아버지로부터 어대 찻집을 물려받았고, 그의 인생철학도 물려받았다. 좋은 말을 많이 하고 허리를 굽혀 절을 많이 하는 것이다. 그는 겁이 많고 이기적이고 총명하며 유능하며 교제에 능하며 사람마다 다른 태도를 취한다.
어두운 옛 중국에서는 왕리발이 사교적이고, 관리를 잘하며, 부단히 개선하지만, 각종 반동세력의 압박에 저항할 수 없다. 그도 이에 대해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지만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세상과 교제를 잘하는 이런 작은 상인이지만 여전히 파산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왕리발의 비극은 구 중국의 일반 대중생활과 운명의 진실한 묘사이다.
송 대사
송 씨도 기수로 마음씨는 착하지만 소심하고 게으르며 무능하다. 청나라가 멸망하기 전에 그는 빈둥빈둥 놀다가 온종일 차를 마시고 새를 잡는다. 청나라 이후' 하드코어 작물' 이 사라졌지만, 그는 여전히 과거의 생활을 배회하며 자신을 부양하려 하지 않았다.
그는 차라리 자신을 굶어 죽을지언정, 새가 굶어 죽게 하고 싶지 않다. 새를 언급하자마자 그는 정력이 왕성하여 결국 굶어 죽었다. 이것은 기수가 생계를 꾸릴 능력이 없는 전형적인 예이며, 중국 봉건 사회의 부패를 반영한다.
진 (배우)
진 () 은 유태 찻집의 사장으로, 변법 후 정치무대에 오른 신민족 자본가이다. 그는 젊었을 때 혈기가 왕성하여 교만하게 모든 것을 횡설수설했고, 심지어 강대한 환관방과도 적이 될 수 있었다. 그는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실업구국' 이다.
창대사
상할아버지는 청나라에서 기수이고, 먹는 것은 황곡이다. 그러나 그는 부패한 청나라에 불만을 품고 외국인에 대해 더욱 증오했다. 제 1 막, 그는' 대청이 끝날 것 같다' 고 해서 체포되어 1 년 동안 옥살이를 했다. 출소 후 의화단에 참가하여 나중에 채소를 팔아 생계를 꾸렸다. 그는 성실하고, 착하고, 적극적이고, 정의감이 풍부하다.
확장 데이터:
라오서 씨가 쓴' 찻집' 은 또 50 년을 넘겼는데, 그것은 사회의 점과 면뿐만 아니라 타임라인의 종심까지 반영한 입체적인 시대변천이다. 제 1 막 청말변법의 실패부터 20 년 후 제 2 막의 민국, 그리고 30 년 후 제 3 막의 항전 승리까지.
찻집 안의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늙어가고, 찻집에서 일어나는 일은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과거와 미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줄거리가 합리적이든 그렇지 않든, 이야기가 사람을 웃게 하든 감탄하게 하든, 마침 한 시대의 풍모를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사회는 라오스 씨에 의해 복원되어 작은 찻집으로 투영될 수 있다. "작은 것은 소설이 아니다, 큰 것은 큰일이 아니다" 라고 말하는 이 무대에서 일반인이 주인공이 되고, 줄쇼의 세 주인공, 즉 왕장, 진 씨, 상선생은 손바닥을 제외한 모든 장면에서 꼬투리 이야기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 대사와 창 대사의 인생 변화가 배후에 놓였다. 그러나 이 사람들의 경험을 자세히 씹는 것은 사실 그 격동시대의 사람들이 어쩔 수 없는 가장 좋은 반영이다.
바이두 백과-찻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