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수들이 편지를 쓰고, 글을 올리고, 지장보살 염경이나 다른 경전을 읽은 후, 부처의 이름을 읽은 후, 음식을 나누어 선을 행하거나, 더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발생했다고 하소연했다. 그래서 나는 불경 속 수행의 여러 가지 비범한 이점에 대해 의심을 품고 심지어 움츠러들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좋은 일을 한 후에 좋은 결과가 없는 것 같아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잠깐만요. 그럼 석가모니버가 뭐라고 했는지 봅시다. \ "참 차 선과 악 의 원인 \" 은 인연이 있으면 인연이 없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업장벽은 마음대로 설정될 것이고, 나쁘지도 나쁘지도 않을 것이다. 또 구름: 만약 내세라면 불가제자는 이미 선악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었고, 오욕이 제각기 그 뜻을 얻었을 때, 제멋대로 하게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말로하면, 나는 그것을 놓쳐야한다. 전생에 줄곧 좋은 직업이었으니 지금은 전학을 할 수 있으니 멈추지 않을 것이다. 대중의 온갖 나쁜 것들에 마음이 심란하고 신경 쓰지 않는다면, 기꺼이 받아들이고, 의심하거나 후회하지 말고, 좋은 직업을 그만두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즉, 내가 너를 보고 싶을 때, 하지만 나는 이미 오랫동안 해왔고, 지금 이 보고서를 받고 있다. 나는 자신의 악업을 후회하고, 선행을 전공하고, 태만해서는 안 되며, 온갖 고통에 전념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보살 소원경' 에서는 보살의 이름이 하루에 천 번 읽힐 수 있다고 한다. 천 일에 관해서는. 사람, 보살의 파견을 받을 자격이 있고, 평생 땅의 귀신을 보호하고, 이 세상에서 풍족하게 먹고, 온갖 고난은 없다. 갑작스러운 불행조차도 문에 들어오지 않고, 몸은 말할 것도 없다. 결국, 사람들은 반드시 잉크 보살의 가르침을 받아야 한다. 또 관세음보살은 앞으로 선남선녀가 있다면, 모든 중생자를 자비롭게 구하고, 무상보리를 고치고자 하며, 삼계자를 원한다. 지구의 이미지와 유명한 사람을 보고 마음을 돌리거나 향화, 옷, 보물, 음식을 제공하여 경의를 표하는 모든 사람들이다. 좋은 남자 좋은 여자야 영원히 빨리 통하길 바래. 두 번째 관음: 내세에 좋은 남녀가 있다면 현재와 미래의 tsumoru 와 tsumoru 에게 소원을 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숭배로 돌아가 탄복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보살의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네가 요구하면 실현될 것이다. 지장보살의 큰 자비와 큰 자비가 영원히 나를 지지하기를 바랍니다. 한 사람이 잠들었을 때, 그는 보살의 잉크 보살상을 받을 것이다. 여기 몇몇 동수들은 매우 의심스럽다. 나도 염불하고 경전도 읽는다고 한다. 그런데 왜 이렇게 하늘을 거스르는 운명이 있을까? 그것은 또한 진리입니다. 불교는 인과법이다. 우리의 현재 상황은 선행화과인데, 우리의 현재 방법은 원인, 배토, 물을 주는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이익은 결과입니다. 하지만 인과는 바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무를 심는 것과 같다. 이 과정은 불교의 편리함에 따라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티베트보살의 이름을 천 번 읽어서 천일에 이른다. 너는 귀신을 보호하는 혜택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비교적 구체적이다. 티베트 부처의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은 열 가지 일을 잘하는데, 생각해 보면 귀신에게 보호를 받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천 일, 약 3 년이 걸릴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지장보살 본원경' 에 명시된 대로 하지 않으면, 언제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는 더욱 불확실하다. 나는 악마를 따라가면 자연히 지옥에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때 너는 적극적으로 선을 행할 수 있을 뿐, 흔들거나 걱정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