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성인으로부터 배운다. 우리는 좋은 선생님을 우리의 학습의 본보기로 삼아야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우리가 여우와 아나콘다로부터 배운다면, 우리는 동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지지할 수 없다.
중생에 대한 우리의 감정이 다른 것은 아니다. 선생님을 선택하는 데는 일정한 기준이 있어야 한다. 모든 사람이 우리 선생님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집에 선당이 있으니 우리는 지지해서는 안 된다. 이런 지지는 우리를 올바른 관점으로부터 멀어지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불문에 귀의하는 불교 제자가 선인당을 모시면 선인당이 그를 붙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고통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고, 삼계를 넘어선 것, 즉 환생을 넘어 생사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만약 그가 교회에 간다면, 그의 삼귀계명은 곧 사라질 것이다. (편집자 주: 계계를 법으로 받은 사람은 "계" 를 받고, "계" 는 악을 예방하고 선을 행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귀의는 계명이 아니지만, 이 역할을 할 수 있는' 계율' 도 있다. ) 더 이상 부처님의 제자라고 부를 수 없다. 개종은 소용이 없다, 이것은 매우 무서운 일이다. 삼귀의에서: 초자연적으로 귀의하지 않는다. 봐라, 천마의 이단은 천마와 편안하다. 우리는 귀의조차 할 수 없는데, 하물며 이 여우, 구렁이, 선들은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이 요정당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것에서 벗어나는 것은 우리가 헤어졌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정념을 유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처리할까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태워 생각 합니다. 우리가 타지 않는 것은 중생을 존중하기 위해서이다. 그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우리는 그것을 떼어내고 비닐봉지에 담아 삼경, 비통, 심경, 사술을 세 번 읽은 다음 비닐봉지에 담아 동굴에 넣을 수 있다.
이것은 몇 가지 문제를 피했다. 첫째, 우리가 불태운 후, 중생에 대한 증오가 있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또 마음속에 의혹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게다가, 우리가 헌신하지 않는다고 해서 우리가 이 중생을 존중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요 몇 년간의 이런 치료를 통해 효과가 비교적 좋고 불필요한 반응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다 끝내고 다시 오는 것이 자신의 생각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