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군은 그의 말을 기념하기 위해 길을 떠났다. (소군은 요새에 가서 고향을 떠나면 당연히 고향을 그리워할 것이다.)
애관은 신앙을 끊었다. (궁중 비의 지옥 생활을 알고 도망가고 싶은 것은 탈출구를 찾는 것이다.)
불채찍은 호지에서 한숨을 쉬었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생활에는 당연히 각종 불행과 적응이 있고, 이국 타향에서 귀인을 만나고, 어려움은 계속되고, 또 한숨을 쉬어야 한다.)
거울은 분명히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한숨을 쉬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너 자신의 모습을 보기 위해서 거울을 가지고 있니? 어쩌면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의미: 인생의 선택은 자신에게 있다. 어떤 선택들은 한숨을 쉬는지, 미소를 짓는지, 아니면 태연히 어려움에 직면하는지를 결정한다. 도피하기 위해서인가요? 책임인가? 이것은 선택입니다. 전적으로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궁녀의 생활이 지옥과 같다는 것을 알고 보루에 가기로 선택했다고 한다. 해방 후 몇 년 동안 남편이 돌아가자 그녀는 또 슬펐다. 슬픈 사람은 줄곧 글을 쓰고 자각하지만, 그의 모든 행동은 병사를 소멸시켜 인심을 얻었다. 그녀의 끈기와 실천은 긍정, 찬사, 전파를 받았다. 이것이 바로 우리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방향이 아닌가? 당신이 어디를 선택하든 부처나 신은 당신에게 지시의 길, 올바른 길, 자기 수행을 채찍질하고 좋은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제안: 선행을 많이 하고, 시를 날리고, 잘못을 발견하고, 잘못을 바로잡는다. 사실 미소도 주는 것이고, 채식도 주는 것이고, 낙관도 주는 것이고, 선의의 말도 주는 것이다. 말과 행동이 모두 수행이다. 어떻게 통제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스스로 장악하고, 스스로 발붙일 것인가. 공부는 끝이 없고,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남방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암시 발췌: Zhao jun 이 요새를 떠났습니다.
한원제가 후궁에 메시지를 보낸 것이다. 궁중의 궁녀들은 새장 속의 새처럼 모두 나가려고 다투고 있다. 그러나 사막 흉노에 간다는 말을 듣자마자 그들의 열정은 단번에 사라졌다. 백두 시녀가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왕소군은 의연하게 간청하여, 자발적으로 흉노에 갔다. 전설에 따르면 여기에는 화가 모연수의 이야기와 같은 많은 이야기가 일어났지만, 대부분 후세에 더해졌지만, 측면에서도 이 친사건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조군은 밖으로 나가 세외천황사를 바라보며 뽀뽀를 하고 혼자 남쪽으로 날아가며 한숨을 쉬며 무한히 슬퍼했다. 그래서 비파를 연주했고,' 세외의 노래' 는' 평사기러기' 의 영원한 절창이 되었다.
소군은 기러기 관문을 지나 서쪽으로 두 번째 관문 (닝무관 기러기 관문), (이 양염로) 서쪽으로 신채마을, 남밀, 허촌을 지나 옛 광무, 남유림촌을 지나 북쪽으로 삭주시 삭성구 중경촌으로 향했다고 한다. 이제 삭주로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 사호구에서 북쪽으로 우옥까지. 내가 중경촌에 도착했을 때, 나는 끝없이 펼쳐진 평원, 흐르는 물, 비옥한 토양과 초원, 그리고 녹색 식물을 보았다. 나비춤이 도처에 있고, 소와 양이 도처에 널려 있다. 연화산을 돌아보니 기복이 끊이지 않는다. 주봉자정산, 푸르고 푸르러지고, 자기가 솟아오르고, 채운이 감돌고, 기상이 만만하다. 현재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세외는 척박한 담배가 없었고, 이곳의 아름다움은 관남보다 낫다. 천국은 참으로 아름다운 곳이다. 그래서 며칠 동안 여기서 멈추고, 구경하고, 북쪽으로 갔다. 소군이 출세하여 화해를 의논하다. 전쟁을 없애고 양국을 위한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정치 국면을 만들어 민심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