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자-영매
부좌영매
바깥 쪽 다리 가장자리, 즉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일세 황혼에 배가 아파서 더욱 타는 듯이 아프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Wuyi 쓴 봄, 이순신 사람들 qunfang 도.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텔레파시가 좀 통하면 그윽한 향기가 계곡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2. 번역:
역 외부 다리, 매화 혼자 열려, 아무도 물었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이미 무력했지만, 이미 비바람에 황폐화되었다. 매화는 애써 총애를 다투고 싶지도 않고 꽃의 질투와 배척에도 개의치 않는다. 시들어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은은한 맑은 향기를 풍기고 있다.
(1) 전화원: 오쌍사진관' 위남사' 송판에서 뽑았습니다. "기호" 는 카드 이름입니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초천요',' 달나무' 로 불린다. 돌창은 이렇게 말한다. "'나의새' (왕로빈) 는 여러 가지 이름을 사용했고, 사람들은 그것을' 부부' 라고 불렀기 때문에 이 상표명을 지었다. 계곡의 말에 따르면,' 점쟁이를 지지하는 것 같다' 는 말은 오늘 점쟁이를 망라한다. ""
(2) 초소 밖: 황량하고 쓸쓸한 곳을 가리킨다. 역역: 역역, 역마, 관원들이 중간에 쉬는 전용 건물입니다.
(3) 부러진 다리: 부러진 다리. "끊어짐" 과 "비녀" 에 대해 말하자면, 비녀교는 고대에 강을 막고 게를 잡기 위해 비녀를 설치한 다리였다.
(4) 외로움: 외로움, 불모.
(5) 주인 없음: 자멸하고, 아무도 묻지 않고, 화기애애하다.
(6) 더 심하다: 또 당했다. 더: 부사, 더, 더. 주익:' 참다',' 씁쓸하고 참다' 와 함께.
(7) 무심코: 나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마음이 없다. 나는 애써 아름다움을 다투고 싶지 않다.
(8) 고생: 최선을 다해라.
(9) 춘을 다투다: 백화가 다투다. 이것은 권력 다툼을 가리킨다
(10) 1 호: 전기간, 전적으로 네가 지배한다. 하나: 부사, 완전함, 완전함, 예외 없음. 임: 동사, 마음대로.
(1 1) 정사각형 그룹: 꽃이 만발하고 꽃이 만발하다. 백화, 여기는 시인의 정적인 도둑의 주와 파벌을 가리킨다.
(12) 질투 (d 욕): 질투.
(13) 가을: 시들어 떨어지다.
(14) 압연 (ni 40n): 압연.
(15) 먼지 만들기: 먼지로.
(16) 향: 향기는 여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