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파의' 단장인'
단장인' 은 월극 개혁 초기 공연이기 때문에' 사성' 을 위주로 한다. 하지만 이 아리아의 후반부 ('방울방울 방울방울 구리 주전자가 새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에서 극중 사람들의 비장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원설핀은 원래의' 사음' 을 바탕으로 변조를 적용해 멜로디를 저음 지역으로 자연스럽게 연장했다.
"벨이 울리고 위층에서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더 울린다" 는 것과 같이 저음의 운용을 통해 궁조를 다음 4 도로 번갈아 바꿔 비장한 색채를 더해 비오는 밤의 처량한 광경과 인물의 내면의 절망과 고통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노래를 부르기 전에 저음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이 곡은 원설핀이 부르는 특색 있는 소리가 되었다.
2. 범파의 양산백과 축영대
범파의' 화음 하향 조정' 멜로디는 강렬하고 곡조는 서정이 유장하다. 화현 하향 조정' 의 창시자인 판서연이는 끊임없이 이런 음조의 기능을 혁신하고 확장한다. 인물의 성격, 감정, 환경에 따라 각기 다른' 부현강' 을 만들고, 창강과 노래를 만들 때 서로 다른 처리 방법을 취한다.
3, 파이 \ "하문수 \"
아리아' 길에서' 와' 방처' 에서 윤계방은 월극 초기의' 사부곡' 과 음파 가창곡을 유기적으로 융합해 목소리가 아름답고 부드럽다. 울면서 점쟁이' 의 창단에서 쑤저우 탄사와 항주 무릉조를 빌려 희극성으로 가득 채웠다. 이 창들은 이미 상해 문예출판사 1982 판' 월극 고증' 에 들어갔다.
음학파의 제자들은 모두 이 연극을 음학파가 잘하는 연극으로 보고, 많은 제자들이 연기한 적이 있다.
4, 푸 파이 "탐험"
월극 전통극' 사랑신정' 은 명전기' 분향' 에서 나온 것으로 상하이 월극장을 위해 연극을 보존하는 푸전상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주요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첫 배심원 왕규와 명기 계영이 만나 부부가 되었다. 왕퀘벡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일등상에 당첨된 후 배은망덕했다. 계영은 이혼증을 받은 후 해신묘에 가서 왕괴의 죄를 울며 목매달아 자살한 뒤 마놈이 왕괴를 생포하도록 선고했다.
확장 데이터:
월극은' 지상노래서' 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자훈련반',' 사오싱 여자문인극',' 두반',' 조태반',' 소소오반',' 사오싱문인극',' 소극',' 소극' 이 뒤를 이었다
그것은 처음으로' 월극' 이라고 불린다. 9 월 1925, 17, 소세계 놀이공원에서 공연. "신고" 광고에서 가장 먼저 "월극" 이라고 불렸다. 1938 부터 대부분의 연극반 극단은' 월극' 이라고 불린다.
바이두 백과-가슴 아픈 남자
바이두 백과-하문수
바이두 백과-사랑 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