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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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런 견해는' 신풍통시험' 에서 곧 와해되었다. 장신봉은 관성은 다칠 수 없고 관성은 지치지 않고 다칠 수 없다고 말했다. 내 앞에 있는 이런 표현만이 지금까지 처음 명리에 들어선 사람, 침묵하고 말없이 안색이 창백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사실 이 문제는 고대인들이 이미 해결했다. 예를 들어, "천천수" 에서는 "부상관과 관원은 구분하기 어렵고, 관원은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다" 고 말한다. 그러면' 부상관 견관' 은 언제, 언제 보이지 않는가? 이 문제를 분석하는 것은 대략 두 단계로 나누어 고찰한다.
1 은 부상관과 관성이 팔자에서 할 수 있는 역할을 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부상관의 등급에서 보면, 바로 이 부상관의 진위를 보고, 사용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관성의 등급으로 볼 때, 바로 이 관성이 본국과 신년회에서 하는 구체적인 역할이다.
2. 관관 자체가 부상관의 역할이다.
부상관과 관성은 한 쌍의 원수로, 서로 견제와 균형을 이루려는 의도가 있기 때문이다. 팔자 중상관이 너무 강하면 사용할 수 없고, 관성을 보고 부상관을 견제할 수 있다. 한편, 관살왕은 반드시 부상관이 관성을 견제하여 위태로운 국면을 유지할 것이다.